SR, CS 모니터단 모집…고객 관점서 서비스 개선

기사입력:2022-05-11 17:22:26
[로이슈 최영록 기자]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이종국)은 SRT 고객경험 개선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제4기 CS 모니터단을 모집한다.

SR에 따르면 CS 모니터단은 6월부터 연말까지 활동하며, SR 서비스 기획부터 운영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관점의 의견을 제출하게 된다. SRT를 이용하거나 교통 서비스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SR은 지난 2018년부터 CS 모니터단을 운영해 왔으며, 카카오페이 등 간편 결제수단 도입, 수서역 공유오피스 도입, 역사 내 휠체어 이용고객 배려석 운영 등을 제안받아 고객서비스에 반영해왔다.

SR CS 모니터단에 지원하고자 하는 국민은 SR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고객과 함께 SRT 서비스를 만들고, 개선해 이용자 만족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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