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듀오락, TV CF 온에어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外

기사입력:2022-04-06 15:55: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듀오락, TV CF 온에어 기념 ‘스페셜 이벤트’ 실시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듀오락은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할 때는 가성비보다는 한국인 대상 효과성과 안전성이 보장된 제품인지가 더욱 중요하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고자, 다음 달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듀오락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duolac.kr)에서는 ‘TV-CF 온에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듀오락 계정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인 ‘#프리미엄듀오락 #장투하세요’와 함께 신규 CF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듀오락 인기 제품인 ▲온가족 유산균(100명) ▲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증정한다.

또한 듀오락 몰에서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장 관련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 건강을 위해 프리미엄 유산균을 선택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TV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다이슨 에어랩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 골드’ 등을 증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에게는 각각 3천 원, 1만 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신청 시 2천 원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고객에게 구매 포인트 두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베스트 후기 작성자(100명)에게는 1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기준은 가성비가 아닌 효과와 안전성에 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유산균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27년간 ‘100% 한국산 유산균’만을 연구해온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이다. 한국인 인체 유래 균주에 대한 특허 기술과 한국인 대상 임상데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락토클리어’ ▲맞춤형 장 건강 헬스케어 서비스 ‘쎌바이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전개하고 있다.

◆자비스, 스마트 SMT&PCB어셈블리 전시회 참가…엑스레이 검사기 기술력 선보여

엑스레이 검사장비 전문 기업 ㈜자비스(254120)가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제이엑스포에서 주최하는 전시회는 4월 6일~8일 총 3일 동안 경기도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전자 제조 산업의 핵심 기술인 표면 기술(SMT•Surface Mounted Technology)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SMT&PCB 생산 설비부터 반도체 패키징, 자동차 전장, 전자 제조 토털 솔루션까지 전자 산업 기술 전반을 다룬다.

㈜자비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반도체 및 산업 부품 생산제조 과정 중에 부품 내부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2종류의 ‘산업용 엑스레이 검사기’를 현장에서 전시한다. ‘XSCAN-H160’는 최소 1um 수준의 미세 불량이 자동 검사할 수 있는 SMT 불량 검사 특화 장비로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XSCAN-A100R’은 최소 5um의 미세 불량을 수동으로 검사 가능한 장비며 SMT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체 부품에 적용돼 전시회장에서 특장점이 공개될 예정이다.

2022년 반도체 시장은 한국과 중국, 미국 반도체 업체들의 시설투자가 증대되고 있으며, 5G 스마트폰, IoT, 자율 주행차, Cloud 서버, AI, 8K TV의 성장과 함께 5,350억 달러의 시장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자비스의 반도체 검사장비인 ‘Xscan-9860A’ 역시 글로벌 반도체 고객사의 요구 수준을 만족시키기 위해 테스트 중이다. 기존 반도체 검사장비의 성능을 향상해 AI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검사성능을 한층 높이는 방안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비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업계의 기술적 동향 및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다”라며 “회사는 전시회 참가로 엑스레이 검사기의 기술력을 국내외에 과시하고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비스의 2021년 매출액은 전년 대비 30% 이상 증가한 161억 원을 달성하였으며, 2022년에도 2차전지 사업의 확대 및 수출의 다각화 등으로 매출과 수익 개선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하킷' 크리에이터 소윤과 ‘프레스 더 셔터’ 컬렉션 론칭

뷰티 MCN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이 두번째 신규 컬렉션 프레스 더 셔터(PRESS THE SHUTTER) ’를 출시한다.

‘프레스 더 셔터(PRESS THE SHUTTER)’컬렉션은 하킷이 크리에이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컬렉션이다. ‘매일 셔터를 누르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봄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2종) ▲ 플래시 매트 립(10종)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크리에이터 뮤즈로 65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참여했다.

먼저 하킷 특유의 레이어링 할수록 맑게 올라오는 발색력과 버릴 것 없는 12가지의 데일리 컬러를 담은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이번 컬렉션을 맞아 2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봄을 맞아 화사하고 싱그러운 코랄 로지 컬러의 ‘#2블루밍 바이브’와 차분하면서 오묘한 뮤티드 라벤더 컬러 구성의 ‘#3모브 모먼트’로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시 매트 립’은 플래시 앞에서도 광택 없는 완벽 무광 피니시 립스틱으로 평소 립 제품에 탁월한 감각을 보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제품개발 및 테스트는 물론 패키지 디자인과 모델까지 참여했다. 주름 끼임이나 각질 부각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서 오랜 시간 예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플래시 매트 립’은 일찍이 소윤의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발과정 및 색상들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10가지 컬러의 제품 중 소윤이 직접 꼽은 3가지 조합 ▲#1셀피코랄, #4칠리레코드 ▲#6라벤더필터, #10네온체리 ▲#2핑크필름, #8레트로플럼은 소윤의 팬들에게 사전 이벤트로 소윤이 직접 구성한 조합을 나타낼 이름을 응모 받아 각각 ▲코랄빔칠리 ▲라벤앙로즈 ▲파리핑플로 소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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