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네슬레코리아, 카페라테·캐러멜향 라테·카푸치노 신제품 3종 출시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의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오는 9일(수), 스타벅스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 3종 커피 스틱을 공식 출시한다.
지난 1월 네슬레코리아는 국내 소비자의 다양한 커피 소비 방식에 발 맞춰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파우더 타입 스틱 및 틴케이스 타입 아메리카노 제품 6종을 선보인 바 있다. 이어,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 등 우유 블렌딩 커피를 파우더 타입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하는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는 윤리적이고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제공되는 스타벅스 커피하우스와 동일한 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스틱형 파우더 타입 제품이다.
△카페라테는 스타벅스 라테 고유의 크리미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며, △캐러멜향 라테는 달콤한 캐러멜향과 쌉사름한 커피의 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카푸치노는 풍성한 우유거품으로 입안 가득 벨벳 같은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세 가지 제품 모두 20개입으로 구성되며, 소비자는 기호에 따라 더욱 다양한 커피의 맛과 향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로만 이루레 볼프스베르크(Román Irurre Wolfisberg)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 파우더 타입 아메리카노 제품 출시 이후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사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더욱 다양해진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와 함께 성큼 다가온 봄날의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신제품 3종은 3월 9일(수) 온라인 채널 판매를 시작하며 3월 10일(목)부터 국내 대형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 피겨 스케이팅 선수 유영과 함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메시지 전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올해로 114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기념해 피겨 스케이팅 선수 ‘유영’(만17세)과 함께 자신만의 가능성으로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는 모든 여성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유영 선수는 만 17세의 나이에 2022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 첫 출전하여, 국내 여성 피겨 선수 중 최초로 트리플 악셀 기술에 성공하는 등 올림픽 무대에서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혼신의 연기를 펼치며 그녀만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
그녀는 이번 올림픽에 도전하면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이야기 하며, “많은 소녀들이 그랬듯 나 또한 엄마 손을 잡고 처음 가 본 아이스링크에서 ‘제 2의 김연아 선수’를 꿈꾸며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한 명의 여성 스포츠 선수가 내 피겨 인생의 시작이 되었고, 매일 반복되는 훈련 속에 수없이 넘어지며 포기하고 싶었을 때에는 엄마의 무한한 지원과 헌신이 있었기에 버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유영 선수는 “엄마는 그 누구보다도 나의 가능성을 믿었기에, 나 역시 어느 도전에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할 수 있었고, 가장 큰 올림픽 첫 무대에서 불가능이라 생각했던 트리플 악셀에 도전해 성공할 수 있었다.”며 “나의 스토리를 통해서 누군가도 자신만의 가능성을 찾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디다스는 SS22 ‘불가능, 그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Impossible Is Noth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특별히 여성들이 스포츠 안팎에서 겪게 되는 선입견과 불평등, 정신적 신체적 한계, 관습 등 여러가지 장벽을 허물고, 불가능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가능성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여성 스포츠 프로그램과 커뮤니티에 대한 아낌없는 도움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글로벌 아디다스에서는 2022년 여자 유럽 축구 선수권 대회 (the UEFA Women's Champions League)와 여자 유로 2022 (Women's Euro 2022) 등을 포함해 여성들을 위한 주요 스포츠 리그와 토너먼트 후원을, 국내에서는 SBS ‘골때리는 그녀들’과 같은 여성 스포츠 TV프로그램에 대한 후원과 협업, 그리고 AR SEOUL (아디다스 러너스 서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와 폭 넓은 분야의 여성 스포츠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여성들의 운동을 서포트 하기 위한 혁신적인 신제품들을 선보였는데, 대표 제품으로는 아디다스가 3년의 연구 끝에 여성의 다양한 체형 및 운동 종류별 동작에 최적화된 스타일과 핏을 제공하는 스포츠 브라 컬렉션, 남성과는 다른 여성 러너들의 발등 높이, 발 뒤꿈치 폭, 보행 주기 등을 세심하게 고려한 여성의 발에 최적화된 러닝화 신제품, 울트라부스트 22 등이 있다. 아디다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제품 개발을 통해 여성 스포츠 커뮤니티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린, 올봄 저격 '크리스틴' 선글라스 신제품 출시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2022년 SS시즌 신제품으로 ‘크리스틴’ 선글라스를 출시한다.
‘크리스틴’은 폭이 좁은 안구 형태를 지닌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과 베이지 총 2가지 컬러 구성인데, 특히 베이지 제품은 웜톤 여성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아세테이트 시트 컬러 자체 제작으로 완성되었다.
이는 압축 아세테이트 소재로 기존 제품보다 강성이 뛰어나고 휘팅의 틀어짐을 보완한 동시에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브랜드 측은 “시크하고 세련된 포인트 연출에 제격인 크리스틴 선글라스는 슬림한 쉐입으로 마스크 착용시에도 불편함이 적어 SS시즌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틴 선글라스와 더불어 다양한 신제품은 모두 카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네슬레코리아, 카페라테·캐러멜향 라테·카푸치노 신제품 3종 출시 外
기사입력:2022-03-08 12:39: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94,000 | ▲953,000 |
비트코인캐시 | 544,000 | ▲14,000 |
이더리움 | 2,629,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90 | ▲130 |
리플 | 3,183 | ▲28 |
이오스 | 1,062 | ▲15 |
퀀텀 | 3,148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854,000 | ▲851,000 |
이더리움 | 2,630,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50 | ▲190 |
메탈 | 1,199 | ▲8 |
리스크 | 777 | ▲5 |
리플 | 3,181 | ▲24 |
에이다 | 1,017 | ▲7 |
스팀 | 21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8,920,000 | ▲1,080,000 |
비트코인캐시 | 543,500 | ▲13,500 |
이더리움 | 2,628,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40 | ▲170 |
리플 | 3,180 | ▲23 |
퀀텀 | 3,138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