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닥터방기원, 두피와 모발 동시 케어하는 헤어토닉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28 18:27: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닥터방기원, 두피와 모발 동시 케어하는 헤어토닉 출시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은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신제품 ‘랩 플러스 바이옴 헤어 토닉’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랩 플러스 바이옴 헤어 토닉은 모낭과 모근을 포함해 두피의 전반적인 컨디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닥터방기원만의 독자 성분인 랩 플러스 바이옴이 처방됐다.

또 식약처로부터 인증을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다양한 특허 원료들이 두피에 빠르게 작용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두피열을 조절하고, 과다 피지를 케어해 깨끗한 두피 스케일링과 환경 조성을 도와준다.

한편, 닥터방기원의 신제품 랩 플러스 바이옴 헤어 토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닥터방기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 VR 쇼룸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 오픈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가상현실(VR)을 통해 다양한 홈 스타일을 제안하는 VR 쇼룸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신세계까사는 지난해 ‘VR 3D 인테리어 서비스’, ‘AR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올해 VR 쇼룸을 오픈해 핵심이 되는 가상∙증강현실 기반의 체험형 디지털 서비스를 모두 완성했다.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온라인을 활용한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VR 쇼룸은 3차원의 가상 공간을 통해 물리적 공간의 제약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여줄 수 없던 다양한 콘셉트의 홈 스타일을 제시한다. 고화질의 3D 랜더링으로 실사 수준으로 구현했으며, 360도의 파노라마 뷰를 제공해 체험의 몰입감을 높였다.

또한, 현재 보고 있는 쇼룸에서 바로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신세계까사의 디지털 플랫폼 굳닷컴을 연동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VR 쇼룸은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라는 콘셉트로 운영하며, 층별로 9개의 가상 공간을 구성해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각양각색의 쇼룸을 통해 까사미아 가구가 등장하는 드라마 속 공간과 가상으로 까사미아 가구를 배치한 실제 아파트의 거실, 주방, 침실 등을 보여주며 실제 공간에 있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실제 적용한 아파트는 현재 입주를 시작한 ‘송파 시그니처 롯데캐슬’과 내년 입주 예정인 ‘노원 롯데캐슬 시그니처’로 신축 입주, 리모델링 등을 앞둔 고객에게 현실감 있는 가구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해당 쇼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멀티 기능을 하게 된 집의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레이어드 홈’과 개성이 뚜렷한 ‘MZ세대의 신혼집’으로 꾸며 고객이 보다 흥미롭게 까사미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VR 쇼룸은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셉트의 가상 공간을 추가할 예정이며, 굳닷컴 웹사이트와 어플에서 체험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VR 쇼룸 오픈 기념 댓글 이벤트’를 오는 3월 27일까지 굳닷컴에서 진행한다. ‘까사미아 그랜드 아파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을 캡쳐한 사진과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까사미아 대표 패브릭 모듈 소파인 '캄포 클래식 4인 소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는 흐름에 따라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지난해부터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서비스 구축에 힘써왔다”며 “고품질의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타임스퀘어,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3월 입학 및 개학을 앞두고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패션, 잡화 등 신학기 준비에 필요한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추가 증정행사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다가오는 봄과 신학기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2층에 신규 오픈한 스트릿 스포츠웨어 브랜드 ‘챔피온’ 팝업스토어에서는 22SS 신상품을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1/3/5만원 할인하고,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짐색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챔피온 스티커도 선물한다.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에서는 봄 신상품을 최대 30% 세일하는 HELLO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는 2/3개 구매 시 2/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집샵 ‘에이랜드’는 오는 3월 2일(수)까지 플리마켓 행사를 실시해 유니섹스, 여성복, 빈티지, 주얼리 상품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원더플레이스’는 봄 신상품을 최대 20% 세일하는 원더데이를 3월 1일까지 진행하고, ‘커버낫’은 신학기 백팩을 10%, 스웻 등 의류 일부를 20% 할인 진행한다.

잡화 브랜드에서도 학생고객을 위해 신학기 기획행사를 준비했다.

‘핫트랙스’는 초중고 학습도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핫트랙스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새학기 필수 아이템을 할인하는 ‘2022 핫트랙스 문구 대전’을 개최한다.

‘아트박스’에서는 새학기 문구털기 기획전을 진행하고, ‘쌤소나이트’는 서류가방 및 백팩을 50~30%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 ‘프리스비’에서는 맥북 프로 구매 시 가격대별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는 등 애플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최근 신학기를 앞두고 패션 아이템과 문구 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타임스퀘어에서 신학기 준비와 함께 풍성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66.92 ▼5.27
코스닥 779.90 ▲0.17
코스피200 398.14 ▼0.7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82,000 ▼18,000
비트코인캐시 636,500 ▼2,500
이더리움 3,50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70 ▲80
리플 3,005 0
퀀텀 2,753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766,000 ▼104,000
이더리움 3,505,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000 ▲100
메탈 934 ▲8
리스크 546 ▼1
리플 3,004 ▼1
에이다 837 ▲1
스팀 17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73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36,500 ▼2,000
이더리움 3,502,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920 ▼40
리플 3,005 ▼1
퀀텀 2,723 0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