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2종 한정 판매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한정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 30일 키트’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 30일 키트’로 2종을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모이스처 밤 30일 키트’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 고민을 위해 클렌징부터 트리트먼트, 보습까지 간편하게 관리해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아이디얼아이즈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는 깊어지는 눈가 피부 고민 케어에 탁월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와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이슬이 맺힌 듯 촉촉한 피부를 위한 ‘듀 올 데이 모이스처 리스토어 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리프팅 밤 30일 키트’는 클렌징은 물론 피부 보습, 탄력, 항산화까지 3가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외 △트리트먼트 클렌저 노멀/콤보 △아이디얼아이즈 아이 트리트먼트 크림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구매 시 ‘에이지락 루미스파 액센트’와 탄력 광채를 선사할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롭게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을 위해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하는 30일 케어 키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피부 고민에 따라 모이스처, 리프팅을 선택해 피부 변화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우, 전속모델에 배우 안효섭, 연우 발탁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우(nau)가 배우 안효섭과 연우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환경과 사람을 모두 생각한 친환경 제품을 만들고 있는 나우는 새 전속모델 안효섭, 연우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유입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낸다는 계획이다.
더욱이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두 모델이 안방극장에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자연을 해치지 않고 자연 그대로 즐기고 돌아오자’는 브랜드 가치관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S/S시즌 컬렉션에 성별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 라인을 늘린 나우는 두 모델의 커플 화보로 환경을 생각하면서 스타일을 살려 입을 수 있는 아노락, 조거 팬츠 등의 유니크한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나우 관계자는 “안효섭, 연우의 깨끗하고 밝은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나우가 지향하는 아웃도어 컬처와 친환경 제품, 그리고 포틀랜드의 자연 배경이 어우러진 두 모델의 화보와 영상을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우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살아가는데 기본이 되는 옷을 만들자는 가치로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현재 90% 이상의 제품군에 환경과 사람을 모두 생각한 지속 가능한 소재와 공정을 도입하고 있으며, ‘가먼트 다잉’, ‘오가닉 코튼’, ‘리사이클 나일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가 대표적이다.
◆유통업계, 졸업 및 입학 시즌 맞아 자사 앱 ‘모바일 선물하기’ 강화
대학생 A씨(25)는 2월 졸업의 달을 맞아 동기, 선배, 후배 등 친한 지인들의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한 외식 프랜차이즈의 전용 앱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고 있다. 비대면 문화가 익숙해진 요즘, 빠르고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채널을 통하지 않고 자사 전용 앱을 이용하면 할인, 이벤트 참여, 세트 구성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만남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주고받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소비의 주체로 떠오른 MZ세대 사이에서 구매와 전달이 편리한 ‘모바일 교환권(기프티콘)’이 실속 있는 선물로 자리 잡고 인기를 끌면서 관련 시장은 더욱더 빠르게 커지고 있다.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 따르면 MZ세대의 88.5%는 모바일 교환권을 이용한 경험이 있으며, 이 중 66.5%는 월 1회 이상 모바일 교환권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자사 앱을 활용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연계하며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색다른 비대면 선물을 제안하고 나섰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는 가격대 내에서 축하하는 마음을 간단히 전하기에는 음료와 디저트가 제격이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메가커피는 자사 앱을 통해 봄 신메뉴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하고 선물하는 고객에게 총 3백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3월 16일까지 봄 신메뉴 음료 4종을 구매 및 선물한 ‘구매왕’ 10명에게 메가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중간 순위는 2월 28일(월)과 3월 11일(금) 확인 가능하며 최종 당첨자는 3월 25일(금) 발표한다.
또한 봄 신메뉴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 4종을 모두 선물할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메가커피 앱에서 디저트 4종을 모두 ‘선물하기 및 사용 완료’한 전원에게는 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 발급일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가커피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 외에도 메가커피 앱에 접속하면 다양한 커피 및 디저트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디저트 외에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를 선물하는 것도 좋다. 피자 전문점 도미노피자도 자사 앱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 선물하기를 통해 시즌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자사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에서 도미노콘을 15%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테마를 담은 감사 메시지도 첨부할 수 있다.
그동안 공부하느라 소홀했던 건강과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뷰티와 헬스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1위 업체인 올리브영은 뷰티와 헬스 제품을 받는 사람의 성별, 연령과 가격대에 따라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고, 고객 구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물 아이템을 큐레이션해주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 기능과 연계하면 상품 구매 3시간 내에 상대방에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선물을 뒤늦게 구매하더라도 안심하고 전달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경험을 즐기는 MZ세대라면 자기개발학습은 물론 다양한 취미생활을 배울 수 있는 강의를 선물해보면 어떨까.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은 평소 관심 있던 분야의 강의를 들어볼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출시했다. 1만~20만 원까지 세분화된 금액대로 구성되어 있어 예산이나 상대방이 원하는 강의 종류에 따라 선택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강의는 특히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이 없어 선물 받은 사람이 원하는 때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주요 소비 계층인 MZ세대를 중심으로 기프티콘을 주고받는 비대면 선물 문화가 떠오르면서 대형 이커머스에 대비하여 자사 앱 ‘선물하기’ 기능과 ‘기프트 카드’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충성고객을 만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 할 수 있도록 자사 앱 리뉴얼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뉴스킨, ‘에이지락 루미스파 30일 키트’ 2종 한정 판매 外
기사입력:2022-02-17 09:37:1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83,000 | ▼287,000 |
비트코인캐시 | 673,500 | ▲12,000 |
이더리움 | 3,490,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20 |
리플 | 2,988 | ▼2 |
퀀텀 | 2,709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57,000 | ▼242,000 |
이더리움 | 3,490,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20 |
메탈 | 909 | ▼4 |
리스크 | 539 | ▼2 |
리플 | 2,988 | ▼3 |
에이다 | 826 | ▼4 |
스팀 | 17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8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671,500 | ▲11,000 |
이더리움 | 3,491,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50 | ▲60 |
리플 | 2,986 | ▼4 |
퀀텀 | 2,719 | ▲5 |
이오타 | 227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