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토니모리x턴즈, 콜라보 영상 #스트릿눈빛파이터 공개 外

기사입력:2022-02-15 14:02: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니모리x턴즈, 콜라보 영상 #스트릿눈빛파이터 공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와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 팀 ‘턴즈’가 함께한 콜라보 영상 #스트릿눈빛파이터가 15일 토니모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스트릿눈빛파이터 영상은 ‘스걸파’ 우승 팀 턴즈가 토니모리 제품과 함께 “가장 나다운 모습”을 힙하고 자유분방하게 표현한 콘텐츠다. ‘턴즈’는 토니모리의 대표 아이템인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 제품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과 이를 돋보이게 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같은 듯 서로 다른 멤버 별 역동적인 안무와, 파격적인 움직임에도 흐트러짐 없는 아이라인이 인상적이다.

토니모리는 #스트릿눈빛파이터 영상이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 해당 콘텐츠 공개를 전후로 한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스트릿눈빛파이터 영상이 공개되기 전에 진행된 사전 이벤트에서는 티저 영상을 시청한 후, 공식 영상에서 가장 기대되는 ‘턴즈’의 멤버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비건 쇼킹 라이너와 비건 쇼킹 카라 3종 세트를 증정했다.

그리고 #스트릿눈빛파이터가 공개된 오늘, 영상 속에서 ‘턴즈’와 함께 나온 토니모리 제품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턴즈’가 직접 선정한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토니모리 담당자는 새로운 모델 ‘턴즈’에 대해, “‘스걸파’ 방송 첫 회부터 독보적인 실력을 자랑한 팀으로, 현 MZ 세대 중 가장 핫한 셀럽으로 떠오른 크루.”라고 말했다. 또한 “이들은 ‘여고생 크루’라는 명칭이 무색할 만큼 프로페셔널한 실력을 갖추었으며, 그러면서도 개성강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MZ 세대의 특징을 반영할 뿐 아니라, 토니모리의 ‘스트리트 컬처’ 와도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콜라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번 턴즈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과 ‘애교빔 3종’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할인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2월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X턴즈 2022 SS 뷰티 화보에서 사용된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 모두에서, ‘애교빔 3종’ 제품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 몰 ‘토니스트리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젠하이저, 인기 이어폰과 헤드폰을 할인하는 '백투스쿨' 프로모션 진행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을 위해 일상에 활기를 더 해줄 인기 무선 이어폰 및 헤드폰을 할인해 판매하는 '백투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젠하이저는 우수한 음질과 간편한 휴대성으로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선 이어폰 CX시리즈 2종(CX TW, CX PLUS TW)과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350BT, HD450BT) 등을 최대 45% 할인해 판매한다.

젠하이저의 CX시리즈 2종은 7mm의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음향 신호를 정밀하게 제어하는 ‘트루 레스폰스(True Response)’ 기술이 적용되어 탁월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고음질 무선 이어폰이다. ‘CX TW’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CX PLUS TW’는 정가에서 10%가 할인된 가격인 약 12만원, 17만원대에 판매된다.
무선 헤드폰 HD시리즈 2종(HD350BT, HD450BT)은 깊은 저음에서부터 부드럽고 선명한 중·고음까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AAC, aptX, aptX-LL 등의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적용해 게임, 인터넷 강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HD350BT’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HD450BT’는 각각 28%, 45%의 할인이 적용된 약 12만원, 13만원대에 판매된다.

또 젠하이저는 젠하이저샵 카카오톡 채널 또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작성하고 판매자에게 인증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MZ세대의 활기찬 스쿨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해 노이즈캔슬링 제품을 포함한 젠하이저의 인기 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음악 애호가 또는 고해상도의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씨티케이, 직구 플랫폼 ‘팝인보더’ 첫해 거래액 440억 돌파

화장품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CTK)는 직구 이커머스 플랫폼 ‘팝인보더(PopinBorder)’가 론칭 한 지 1년만에 총 거래액 440억 원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팝인보더는 자회사 씨티케이 이비전(E-vision Global Networks)이 자체 개발한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판매를 돕는 솔루션 플랫폼이다. 지난 해 2월 플랫폼 론칭 후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국내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과 영업대행 계약을 맺고, 세계 최대 건강식품 유통기업 ‘아이허브’, 구찌, 발렌시아가 등의 명품 브랜드를 공급하는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기업 ‘MXN 홀딩스’, 중국의 대표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뱅굿’ 등 글로벌 공급사들을 유치하며 빠르게 확장해왔다.

글로벌 공급자와 국내 마켓플레이스 간 시스템을 맞춤형으로 연동해 직접판매를 돕는 방식으로 한국 내 이커머스 채널 입점에 관심이 높지만 자체 시스템 마련이 어려웠던 글로벌 공급자들로부터 론칭 초기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왔고 이후 계약 체결로 이어져 왔다. 이를 통해 현재까지 팝인보더 플랫폼 안에서 운영 중인 상품 수는 약 48만개 이상으로, 지난 1년간 팝인보더를 통한 거래 주문수는 84만 건을 넘어설 만큼 성공적으로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씨티케이 이비전 김민식 대표는 “B2B 이커머스 플랫폼이 론칭 1년만에 거래액이 400억원을 넘어선 것 자체가 매우 빠른 속도로 유수의 글로벌 공급자들을 유치한 것인 데다 또한 이베이코리아, 11번가 등 국내 대표적인 이커머스 채널 12곳과 성공적으로 연동한 것 역시 괄목할 만한 성과였다”며, “2022년에는 보다 공격적인 글로벌 공급자 유치 및 국내 대표 이커머스 채널들과 모두 연동해 나가도록 할 예정이며, 국내 기업들의 해외 이커머스 채널 입점을 돕는 역직구 서비스도 론칭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씨티케이 이비전은 실제로 현재 글로벌 가전기업, 글로벌 홈퍼니처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공급자들과 팝인보더 솔루션을 통한 국내 이커머스 채널들과의 연동을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가고 있다. 또한 아마존, 이베이, 베스트바이 등과 같은 전세계 이커머스 플랫폼 외에도 구글, 페이스북 등의 100여 개의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갖고 있는 채널어드바이저의 공식 국내 대행사로서 국내 기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고, 해외 역직구 시장의 새로운 장을 열게 할 아웃바운드 서비스도 올해 론칭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2.14 ▲17.52
코스닥 847.08 ▼7.98
코스피200 373.68 ▲3.1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11,000 ▲18,000
비트코인캐시 665,000 ▼1,000
비트코인골드 48,100 ▼210
이더리움 4,290,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8,790 ▲70
리플 709 ▼2
이오스 1,096 ▼3
퀀텀 4,993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601,000 ▲54,000
이더리움 4,29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790 ▲50
메탈 2,566 ▼4
리스크 2,480 ▲1
리플 709 ▼2
에이다 647 ▼1
스팀 373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534,000 ▲114,000
비트코인캐시 663,000 0
비트코인골드 47,670 0
이더리움 4,290,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730 ▲100
리플 709 ▼1
퀀텀 4,985 ▼45
이오타 296 ▲9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