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호엔케어, 흑호랑이의 해 기념 ‘2월 혜택 받아랑’ 프로모션 진행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2022년 흑호랑이 해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2월 혜택 받아랑’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원료를 진하게 담은 프리미엄 건강즙과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하루활력’ 건강즙 및 스틱형 건강식품, 어린이 전용 제품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속되는 한파 등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연령이나 성별, 취향에 따라 원하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천호엔케어는 면역력 관리를 위한 홍삼 건강기능식품 ‘천심본 홍삼보감’, 스테디셀러인 ‘흑염소 프리미엄’과 ‘하루활력 흑마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이 행사 라인업으로 준비됐다.
이밖에 어린이들을 위해 맛과 영양을 한번에 잡은 ‘튼튼쑥쑥 녹용홍삼’, ‘에치에치 배도라지’ 등 키즈즙과 핵심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밀크씨슬’, ‘데일리코어 비타민C’ 등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천호몰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일 1회 발급 가능한 총 2만 6천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을 지급해 알뜰한 쇼핑을 돕는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천 포인트 적립금을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로 선정 시 5만 포인트 천호몰 적립금, 치킨 세트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2022 흑호랑이의 해를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천호엔케어의 38년 노하우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고 새해에도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논코리아, 정품등록 프로모션 및 주요 인기 제품 가격 인하 실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가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19년 연속 1위 수성을 기념해 2월 7일(월)부터 정품등록 프로모션 및 주요 인기 제품 가격 인하를 실시한다.
캐논코리아는 2021년 한해 동안 국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판매 수량 기준 41.7%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업계 1위를 달성했다. 캐논코리아는 2003년부터 2021년까지 19년 연속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차지하면서, 카메라 시장 1위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브랜드 위상을 입증했다.
2021년 한해 동안 캐논코리아는 일반 유저부터 프로 및 하이 아마추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하이엔드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3를 포함해 신규 RF렌즈, 프로 캠코더 등 전문가를 위한 신제품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프로 시장 공략도 가속화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사무기와 카메라 분야를 통합하여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19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캐논코리아는 캐논 카메라를 변함없이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대상 기종은 주요 DSLR 카메라 2종(▲EOS 90D ▲EOS 200D II), 인기 미러리스 2종(▲EOS M50 Mark II ▲EOS M200)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배터리,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삼각대 그립, 페이스커버 등 푸짐한 사은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일부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구매 제품별 선택 가능한 사은품은 상이하다.
◆닥터나우, 설 연휴 주간 앱 이용자 9만명, 거래액 7억원 돌파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대표이사 장지호)가 지난 설 명절 연휴 주간에도 높은 이용 성과를 달성하며, 의료공백 최소화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밝혔다.
닥터나우는 지난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설 연휴 주간 앱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간 이용자 수 9만 4,000여 명, 주간 거래액(제휴 병원과 약국의 통합 매출)은 약 7억 5,000만 원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 추석 연휴 동기간 대비 3,960% 이상 상승한 이용 수치를 보이는 등, 비대면 진료에 대한 인식과 필요성이 대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소아청소년과(27%)를 가장 많이 이용했으며 내과(22%), 이비인후과(17%), 피부과(11%) 등이 그 뒤를 이었다. 주로 감기, 통증, 피부병 등 경증 증상 및 만성질환 진료를 요청하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닥터나우의 비대면 진료 및 처방약 배송 서비스는 만 1년을 넘기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통해 비대면 진료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확산되면서 의료기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재택치료자, 어린 자녀를 둔 가정, 연휴 기간 운영하는 병원과 약국을 찾지 못한 이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천호엔케어, 흑호랑이의 해 기념 ‘2월 혜택 받아랑’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2-02-07 15:05:5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69.94 | ▼40.87 |
코스닥 | 812.97 | ▼8.72 |
코스피200 | 428.05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97,000 | ▼180,000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2,000 |
이더리움 | 5,070,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610 | ▼170 |
리플 | 4,780 | ▲4 |
퀀텀 | 3,400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10,000 | ▼51,000 |
이더리움 | 5,064,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580 | ▼160 |
메탈 | 1,149 | ▼6 |
리스크 | 668 | ▲2 |
리플 | 4,780 | ▲10 |
에이다 | 1,197 | 0 |
스팀 | 21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640,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707,000 | 0 |
이더리움 | 5,07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610 | ▼170 |
리플 | 4,786 | ▲8 |
퀀텀 | 3,373 | 0 |
이오타 | 310 | ▼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