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박가부대&치즈닭갈비, SNS 홍보대사 ‘박가러버스’ 1기 선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가 홍보대사 ‘박가러버스’를 출범하고 오는 11일까지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박가러버스 1기는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총 10명이 선정된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좋아하고 SNS를 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선정된 홍보대사는 3월 31일까지 온라인 SNS 채널을 통해 메뉴 시식 및 리뷰 작성 등 미션에 따른 여러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혜택으로 소정의 월 활동비와 5만 원 상당의 박가부대&치즈닭갈비 메뉴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내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오는 11일 오후 12시까지 접수 가능하며 발표는 11일 오후 17시에 이루어진다. 당첨자는 신청자 메일을 통해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관계자는 “향후 다양한 홍보 활동과 지속적인 모집 활동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전할 계획”이라며 “박가부대&치즈닭갈비에서 진행하는 첫 SNS 홍보대사 활동이니 많은 고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척(CHUCK), 무신사 스토어 단독 제품 발매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척(CHUCK)이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2022 S/S 제품을 발매한다.
척은 이번 2022 S/S 시즌 ‘척 유니버스’ 라는 테마를 통해 첫 번째 행성을 찾아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MZ세대들이 열광하는 ‘Y2K’ 무드의 스웨트 셋업은 2022 S/S 무신사 스토어 단독으로 출시하는 제품 중 눈여겨 볼 제품 중 하나이다. 또한 척은 무신사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 척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은 아가일 패턴의 니트 가디건과 기존 로고를 변형한 새로운 그래픽의 라인 로고 반팔 티셔츠 등 척만의 개성을 다채롭게 담아낸 제품들을 선보인다.
척 관계자는 “기존에 다양한 플랫폼에서 구매가 가능했던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척이 이번 시즌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선 발매를 진행한다”고 밝히면서 “무신사 스토어는 MZ세대들이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인 만큼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친환경 리사이클 가방 ‘레브’ 라인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7일 친환경 가방으로 구성된 ‘레브’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전속모델인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레브 라인은 페트병을 재활용한 소재로 제작한 친환경 가방 컬렉션으로, 글로벌 리사이클 인증을 획득한 효성티앤씨의 친환경 섬유 ‘미판 리젠(MIPAN regen)’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레브 라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천하는데 동참하고, 나아가 친환경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환경을 위한 행동 자체를 ‘힙(Hip)’한 것이라 여기는 MZ세대 고객의 눈높이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레브 라인은 착한 소재뿐만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실용성까지 모두 갖췄다. 스트랩 길이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숄더백부터 컴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들 수 있는 미니 숄더백, 우아한 반달 모양의 호보백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실버, 핑크, 퍼플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된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레브 라인 출시를 기념해 로지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한다. 지난해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된 로지는 인공지능(AI) 기술로 탄생한 국내 최초의 버추얼 인플루언서(virtual influencer)로, ‘환경을 사랑하는 20대’로 설정돼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등 환경 캠페인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화보 속 로지는 특유의 발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레브백 코디를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며 브랜드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김수정 LF 질바이질스튜어트 팀장은 “최근 높은 환경 감수성과 윤리 의식을 가진 MZ 세대를 중심으로 ‘힙(Hip)환경’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이를 반영해 친환경 가치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레브’ 라인을 선보인다”라며, “로지라는 가상 캐릭터 자체가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를 대변하는 만큼, 마케팅에 있어서도 로지와 함께 그린 라이프 실천에 앞장서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박가부대&치즈닭갈비, SNS 홍보대사 ‘박가러버스’ 1기 선발 外
기사입력:2022-02-07 14:30:1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018,000 | ▼331,000 |
비트코인캐시 | 527,500 | ▲1,000 |
이더리움 | 2,594,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60 | ▼60 |
리플 | 3,173 | 0 |
이오스 | 975 | ▼5 |
퀀텀 | 3,085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59,000 | ▼254,000 |
이더리움 | 2,59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70 | ▼50 |
메탈 | 1,209 | ▼3 |
리스크 | 782 | ▼2 |
리플 | 3,176 | ▼1 |
에이다 | 987 | ▼1 |
스팀 | 21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110,000 | ▼270,000 |
비트코인캐시 | 529,000 | ▼500 |
이더리움 | 2,59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870 | ▼10 |
리플 | 3,174 | ▼2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