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라벨영, 영양 코팅 진액크림 ‘흑마늘먹은호랑이’ 출시 外

기사입력:2022-02-04 15:27: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벨영, 영양 코팅 진액크림 ‘흑마늘먹은호랑이’ 출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흑호랑이 해인 2022년을 맞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흑마늘과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을 66.66% 함유하여 예민하고 탄력없는 피부에 진한 영양을 부여하는 ‘흑마늘먹은호랑이(쇼킹블랙타이거크림)’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흑마늘먹은호랑이는 발효 숙성되는 과정에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지는 국내산 흑마늘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호랑이풀(병풀)을 666,600ppm 다량 함유하여 진한 영양을 채워주는 영양 진액 크림이다. 고영양 크림으로 쫀쫀하게 코팅된 듯 탱탱한 탄력을 생성하고, 깊게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168시간 숙성·발효된 흑마늘을 함유하여 피부에 더욱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호랑이풀 성분 속 핵심성분 4종이 문제성 피부 증상을 완화시켜주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에 쫀쫀하게 코팅 되어 영양 성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발라주면 된다.

흑마늘먹은호랑이는 유해성분 5가지를 무첨가하여 더욱 순한 케어가 가능하며, 피부 케어 특허원료와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고시원료를 함유해 미백 탄력 개선은 물론 건강한 피부 환경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코팅되는 제형으로 기초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시 피부 표현이 더욱 매끄럽게 표현되며, 따뜻하고 은은한 무화과나무향을 적용하여 기분까지 포근하게 만들어준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는 “흑마늘먹은호랑이는 흑호의 해를 맞이해 발효 숙성되는 과정에서 강력한 피부 항산화성분이 풍부해지는 흑마늘과 만능 약초인 호랑이풀의 진한 영양을 담은 진액크림으로 핵심성분을 제품명에 재밌게 녹여냈다” 라며 “핵심 성분 추출물이 66.66% 고함량 함유되어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푸석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깊은 영양을 전달하여 건강한 피부로 개선되는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 신제품 ‘흑마늘먹은호랑이’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공병공간 팝업 전시 ‘HOME SWEET HOME’ 운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속 가능한 자원 종이의 가치와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HOME SWEET HOME’ 팝업 전시를 오늘(4일)부터 ‘공병공간’에서 운영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공병공간’에서 진행하는 5번 째 전시인 ‘HOME SWEET HOME’에서는 재활용과 재사용 패키지 활용에 앞장서고 있는 이니스프리와 버려지는 폐가구 문제를 해결하고자 70% 이상 재활용 가능한 재료인 종이로 가구를 만드는 브랜드 ‘페이퍼팝(PAPERPOP)’의 지속 가능한 자원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지구를 위한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통통튀는 유머 감각을 그림으로 그려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순이지(SOON.EASY)’ 작가의 일러스트까지 더해 감각적이고 유쾌한 전시로 꾸몄다.

‘순이지’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지구를 사랑하는 강아지 캐릭터이자 Save Nature Lifestyle을 추구하는 Mr.댕댕의 집을 ‘공병공간’ 안에 마련하였으며, Mr.댕댕의 집은 ‘페이퍼팝’이 종이로 만든 수납장과 스툴 등의 작은 소품과 가구로 채웠다. 전시 관람객들은 Mr.댕댕의 집에 방문해 종이로 만든 가구를 자유롭게 체험하며 종이의 무궁무진한 활용과 변신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전시 기간 중 ‘공병공간’ 매장에서는 70% 이상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와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해 만든 업사이클링 스토리지 박스 ‘DIY 쑥토리지’를 50개 한정 판매한다. 뚜껑을 닫으면 타블렛 거치대가 되고, 뚜껑을 열면 내부에 거울이 붙어 있는 다용도 정리 박스로 사용 가능하다. 동봉된 Mr.댕댕 스티커로 직접 박스를 꾸며볼 수도 있다. 더불어 ‘DIY 쑥토리지’ 구입 시, 재사용 가능한 박스 포장용 끈 ‘리박스 밴드’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관계자는 “우리 주변 가까이에 있고, 누구나 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종이를 적극 활용해 재활용을 실천하는 것도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이라는 점에서 착안해 ‘페이퍼팝, 순이지 작가’와 이번 전시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작은 종이 가구들이 모여 지구를 지키는 집이 된 것처럼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이 모여 지구를 지키는 우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제품과 즐거운 전시를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2003년부터 시작한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플라스틱 공병을 화장품 용기, 인테리어 마감재 등으로 재탄생시키고, 업사이클링 플라스틱 굿즈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공병공간’은 자원 순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2017년 6월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만들어진 매장으로, 이니스프리 공병을 분쇄해 만든 마감재로 장식했다. 2021년 5월에는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이라는 컨셉 아래 지속 가능 관련 체험형 컨텐츠를 강화한 공간으로 리뉴얼하였으며, 공병 수거부터 플라스틱 분쇄물로 튜브 짜개가 제작되기까지 버려지는 플라스틱이 선순환되는 업사이클링 전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버려지는 마스크 소재를 활용하여 가구를 만드는 디자이너 ‘김하늘’ 작가와의 전시를 통해 플라스틱 선순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피부도 겪는 명절증후군’ 피부 회복을 돕는 셀프 케어 화장품 눈길

긴 설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면서 명절 증후군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연휴로 인해 생활패턴이 흐트러져 피부 피로도가 누적되는 것은 기본, 주방의 뜨거운 불 앞에서 명절 음식을 조리하다 보니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피부 온도가 상승하는 탓에 피지량이 늘어나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깨진다.

때문에 명절 연휴가 끝난 후, 건조함, 홍조 등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명절 피부 증후군’ 사례가 늘고 있다. 이때, 지친 피부를 방치하면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고민 부위를 적절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좋다. 연휴 동안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줄 간편한 셀프 케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장시간 난방이 가동되는 자동차 등 실내 공간에 오래 머물다 보면 피부가 울긋 불긋 민감하고 건조해진다. 이때, 외부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보습제를 사용해 피부 건강을 되찾는 것이 좋다.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의 ‘MLE크림’은 ‘피부 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 기능성 화장품 범위에 포함된 이후, 국내 최초로 ‘피부 장벽 기능성’ 인증을 완료한 대표적인 피부 장벽 크림이다.

독자 개발 MLE® 피부 장벽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의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는 물론, 장벽 강화 및 보습, 보호 기능 강화를 통해 가려움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실제로 임상을 통해 제품 사용 4주 후 피부 가려움증 개선, 피부 수분층 개선 등 높은 효과를 나타냈으며, 물리적 피부 자극 및 열 자극에 의해 붉어진 피부 진정 효과 등 총 9개 임상 시험으로 효능 효과를 입증했다.

인공색소, 에탄올, 파라벤 등 1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한 EWG 그린(1-2)등급의 안심 전성분으로, 9번의 패치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정도를 측정한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성인 피부는 물론 신생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설을 대표하는 떡국, 전, 튀김 등의 기름진 식단은 피부에 당연 치명적이다. 이는 피지 과잉생산으로 이어져 모공을 막고 노폐물이 배출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연휴 전후로 좋은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이 필수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바닐라코만의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짙은 화장은 물론 모공 노폐물과 묵은 각질, 피부 유분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시면서도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는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지친 피부에 진정이 필요하다면 ‘티엘스’의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를 주목하자.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는 정제수 대신 캐모마일 꽃수 85%로 전 성분 중 가장 많이 함유돼 지친 피부를 자극없이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일명 ‘3일 진정 토너’로 캐모마일 속 핵심 진정 성분인 아줄렌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확실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의 균형과 함께 기분까지 편안해지는 힐링을 선사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3일 사용 후 마스크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 진정 효과를 나타냈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 동물성 성분,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부담을 주기 쉬운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약산성 토너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코스알엑스의 ‘포어리스 패드’는 원스텝 패드 라인으로 코스알엑스만의 AHA, BHA, PHA, LHA 네가지 애씨드 성분을 배합해 구성한 ‘APBL 콤플렉스’가 불필요한 피부 각질, 피지, 노폐물을 케어, 모공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녹차씨추출물, 천연 유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패드 한 장만으로 모공 정화, 축소, 탄력에 효과적이다.

듀얼 메쉬 구조 뭔단의 100% 자연 유래 천연 시트를 사용해 각질, 블랙헤드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이밖에 모공 케어, 즉각적 블랙헤드 개선 효과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지복합성 피부 등 모든 피부가 매일 사용해도 부담없는 데일리 패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85,000 ▲107,000
비트코인캐시 525,000 ▲1,500
이더리움 2,58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090 ▲70
리플 3,207 ▲9
이오스 985 0
퀀텀 3,114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60,000 ▼43,000
이더리움 2,588,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050 ▲50
메탈 1,213 ▲4
리스크 777 ▲10
리플 3,206 ▲9
에이다 1,002 ▲2
스팀 21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6,270,000 ▲130,000
비트코인캐시 526,500 ▲2,000
이더리움 2,589,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020 ▲20
리플 3,208 ▲10
퀀텀 3,100 0
이오타 30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