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활동은 어르신과 장기간 인연을 맺고 평소 전화통화로 말벗이 됐던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도 직접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 뵙고 온정을 전달하고자 마련되었다.
농협은행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상담사들이 800여명의 독거 어르신들께 매주 1~2회 전화로 안부를 묻고 불편사항을 확인하는 ‘말벗서비스’를 2008년부터 15년째 운영하고 있다.
이현애 부문장은 “전화통화를 넘어 직접 찾아 뵈어 말벗이 돼 드리고자 이번 방문을 계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농촌 어르신들께 따뜻함을 전달하는 든든한 민족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