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유사나코리아 ‘2022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스타트 外

기사입력:2022-01-20 19:01: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유사나코리아 ‘2022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 스타트

지난해 총 1만 9377명이 참여해 그중 1만 5787명이 완주하며 평균 81%의 높은 달성율을 기록한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가 2022년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새해 건강 다이어트를 목표로 세운 이들을 위해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비대면 상황 속에서 나홀로가 아닌 함께 참여하는 다이어트 챌린지를 준비했다.

유사나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2022년 다이어트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사나 다이어트 챌린지는 28일동안 참가자들에게 전문적인 통합 영양 식단 프로그램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능적인 운동 미션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돕는다. 특히 혼자만의 운동이 어려운 참가자들을 위해 개인전은 물론, 단체전까지 구성해 다양한 참가 혜택과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점은 더욱 눈 여겨 볼만하다. 매월 진행되는 다이어트 챌린지는 참가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감량 체지방률을 제시하고, 식단과 운동으로 구성된 일일 및 주간 미션 참가를 독려하여 건강하고 체계적인 관리를 진행한다.

유사나는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식사습관, 운동, 수면, 스트레스 관리 등을 도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먼저 체중 조절, 장내 환경 개선, 에너지와 수분 보충 등 건강의 3가지 핵심 요소를 지원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5종’이 포함됐다. 또, 정확한 운동 측정과 체내 부족한 영양분에 대한 세부적인 도움을 받고 싶다면 특별 한정판으로 구성된 ‘삼성 갤럭시 워치4 액티브 뉴트리션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좋다. 정확한 신체 조성에 대한 니즈가 있다면 인바디와 협업해 탄생한 ‘인바디 액티브 뉴트리션 프로그램‘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새해를 맞아 건강 다이어트 계획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요즘, 모두가 즐겁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유사나에서 과학적이며 체계적으로 설계한 통합 영양 프로그램으로 28일 기간 내 다이어트 성공에 완주, 2022년 새해 첫 건강 목표를 기분 좋은 성취감으로 이뤄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국미즈노 2022 SS 시즌 '뎁스'&'피스테' 출시, 스포츠웨어 라인업 강화

한국미즈노가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스포츠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다시 한번 스포츠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는 2022년 SS 시즌을 맞이하여 스포츠웨어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국미즈노의 뛰어난 기술력에 스타일까지 결합시킨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뎁스 라인’ 신규 런칭과, 출시이후 매년 완판 행렬에 올랐던 ‘피스테’에 새로운 라인을 추가했다.

22 SS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뎁스’ 라인(MIZUNO DEPTH)’은 미즈노의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아우르는 탑 티어 제품으로만 구성된 하이엔드 라인이다. 선수 층을 뜻하는 스포츠 용어 뎁스 차트(Depth Chart)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스포츠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은 물론 일상생활에도 스타일리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즈노 시그니처 디자인이 특징이다. 우븐 자켓부터 아노락, 슬리브 티셔츠, 조거 팬츠 등 12종 확장된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국미즈노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 웨어 ‘피스테’ 라인도 강화했다. 피스테는 운동 전 가볍게 워밍업을 할 때 몸에 열을 올리기 위해 착용하는 웨어다. 볼을 사용한 스포츠 활동시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두 챙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풋볼 라인과 멀티 트레이닝 라인 2가지로 선보였다.

풋볼 라인은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기능성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고 미즈노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MC 라인을 재해석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멀티 트레이닝 라인은 경량 원단을 사용해 어디서든 가볍게 착용 가능하며 미즈노의 ‘런버드’ 빅 로고가 포인트다.

◆LF몰, 오리지널 시리즈 라이브 방송 ‘리더스 패션’ 공개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0일 오후 2시 자체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하는 라이브 방송 콘텐츠 ‘리더스 패션(Leader’s Fashion)’을 공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 콘텐츠 ‘리더스 패션’은 각계 대표 리더를 선정해, 이들의 성공 스토리와 가치관뿐만 아니라 선호 브랜드, 라이프스타일이 녹아든 아이템, 패션 스타일링 및 뷰티 비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코너다. 다양한 분야의 리더편이 2월 17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약 30분 동안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공개되며, 진행은 재치있는 입담과 순발력을 갖춘 송서이 아나운서가 맡는다.

20일 방송되는 ‘리더스 패션’의 리더로는 2009년 성황리에 방영된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주인공 강마에 역의 실제 모델이자 예술감독인 서희태 지휘자가 출연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감독이자 지휘자인 서희태는 LF몰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음악인으로서의 사명과 앞으로의 계획 등 개인적인 철학은 물론,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방송 당시 강마에의 슈트핏을 책임진 브랜드 마에스트로와의 각별한 인연, 마에스트로를 활용한 패션 연출법 등 리더만의 품격 있는 패션 감각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서희태 지휘자의 애정이 담긴 애장품 경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애장품은 최종 낙찰된 당첨자 1인에게 증정되며, 이벤트 수익금은 미래의 리더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당첨자와 서희태 지휘자, LF의 이름으로 사회공헌재단인 ‘행복나눔재단’에 기부된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라이브 방송 연계 LF몰 기획전에서는 마에스트로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방송 시간 동안에는 추가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동안 댓글 작성에 활발하게 참여한 ‘프로 소통러’ 고객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LF몰 관계자는 "여타 라이브 방송에선 보기 힘든 각계 리더들과 함께 꾸미는 '리더스 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스토리를 전할 것"이라며 “점점 경쟁이 치열해 지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LF몰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150,000 ▼368,000
비트코인캐시 798,000 ▼5,000
비트코인골드 66,600 ▼500
이더리움 5,08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45,870 ▼130
리플 884 ▼2
이오스 1,507 ▼13
퀀텀 6,620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260,000 ▼335,000
이더리움 5,08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45,860 ▼150
메탈 3,192 ▼27
리스크 2,877 ▲2
리플 886 ▼1
에이다 924 ▼4
스팀 483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003,000 ▼320,000
비트코인캐시 796,500 ▼6,000
비트코인골드 66,650 ▼1,050
이더리움 5,07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45,680 ▼250
리플 883 ▼1
퀀텀 6,650 ▼40
이오타 508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