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할리스, 뷰티 굿즈 ‘할리스 레드 벨벳 립’ 출시 外

기사입력:2022-01-18 08:37:18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할리스, 뷰티 굿즈 ‘할리스 레드 벨벳 립’ 출시
할리스가 뷰티 굿즈인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을 공개하면서 업계 및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뷰티 굿즈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을 출시한다. 할리스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트렌드를 반영해 캠핑, 골프, 조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은 할리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 굿즈로, 할리스와 소비자가 일상 속 즐거운 순간을 공유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할리스 공간의 따뜻한 분위기를 모티브로 개발했으며, 커피를 마실때의 따뜻한 느낌과 입술에 닿는 부드러운 촉감을 립스틱으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은 할리스의 상징인 레드 컬러와 할리스의 따뜻하고 편안한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브릭레드 컬러 1종으로 선보인다. 웜톤·쿨톤에 관계없이 잘 어울리는 맑은 레드컬러다.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벨벳 제형으로 뭉치지 않고 입술 주름을 자연스럽게 메꿔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깔끔한 발색이 특징이다. 세미매트 타입으로 촉촉하면서도 지속력이 길어 데일리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할리스 공간을 비추는 따뜻한 조명과 할리스 레드컬러를 모티브로 했다. 립스틱 패키지는 퍼져나가는 조명을 닮은 샴페인 골드빛으로 표현했으며, 박스 디자인은 할리스 레드도어를 연상시킨다. '할리스 레드 벨벳 립'과 함께 증정하는 ‘H 벨벳 코듀로이 백’에도 할리스 브릭레드 컬러를 담았고, 벨벳 코듀로이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겨울 코디에 활용하기 좋으며, 핸드폰, 지갑, 파우더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할리스 레드 벨벳 립’은 18일 오후 7시 쿠팡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선공개하고, 21일부터 할리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이번 립스틱 굿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1일부터 27일까지 할리스 매장을 방문해 립스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딸기 치즈 스윗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행사는 휴게소 및 특수 매장을 제외한 할리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할리스 홈페이지와 할리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수 겸 배우 김우석,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NEW 앰버서더 발탁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15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시세이도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해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 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시세이도의 가치인 #ALIVEwithBEAUTY에서 말하는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 첫 번째 캠페인에 함께한 제품은, 김우석이 보여주는 자신감과 파워풀함을 닮은 시세이도의 No.11 안티에이징 세럼인 ‘얼티뮨 파워 세럼’과 피부 근본부터 달라지는 속보습 파워를 선사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 개선2을 통해 피부 끝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주어 언제나 갓 스파 받은 듯, 24시간3 촉촉하게 빛나는 맑은 광채4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속보습 & 탄력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시세이도의 150년 수분 연구로 탄생한, 피부 친화적이며 압도적인 흡수력을 자랑하는 ‘3중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랑을 높여주는 24시간** 수분 펌프 크림이다.

◆올해 설 선물세트 키워드는 “E.S.C”

설을 앞두고 유통업계에서 관련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올해 선물세트 키워드로 ‘E.S.C’ 가 화두로 떠올랐다.

시대적 트렌드인 친환경(Eco-friendly),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위생에 대한 관심 (Sanitation),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현명한 소비의식(Consumption value)을 반영한 선물세트는 이번 설날을 앞두고 차별화된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지난해 추석 처음으로 선보인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를 이번 설에도 출시했다.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는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용기를 종이로 교체하고 기존 부직포 가방이 아닌 종이 가방에 담아 모든 포장을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도 여기에 동참해 230여 종의 설 선물세트에 종이 포장재를 적용했다. CJ는 스팸 뚜껑을 없앤 선물세트 등 환경을 고려한 패키징 개선을 통해 이번 설에만 387톤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였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는등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속에서 위생에 대한 관심이 선물로도 이어지는 분위기다. 생활용품 전문기업 크린랲은 위생용품과 필수 주방용품을 실속있게 구성한 ‘프라임 기프트세트’를 선보였다.

이 선물세트는 위생장갑, 지퍼백, 롤백 등 주방용 제품에다 KF94보건용 마스크와 건전지, 테이프크리너 등 위생용품과 청소용품까지 총 10종을 한데 묶은 필수 생활위생용품 세트로, 설 선물세트 기획전으로 26% 할인된 가격에 ‘크린랲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마스크를 포함해 생활에 자주 쓰이는 생활·위생용품들을 한데 모아 설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며,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또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은 설을 맞아 개인 위생관리 제품을 한데 모은 ‘랩신 위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손소독 티슈와 손소독제, 세정제 등을 한 데 모은 것으로, 모두 5종류가 나왔다.

한편 CU편의점은 이번 설을 맞아 고객과 함께 이웃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1기부’ 선물세트를 선보여 화제다. 이번 CU 의 '같이의 가치' 기부 캠페인은 기부 전용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주는 +1 증정 상품을 고객 이름으로 취약계층에게 전달하고 CU 역시 같은 수량만큼 기부하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된다. 기부 전용 선물세트는 과일선물세트와 종합세면용품, 한돈갈비세트, 가공식품세트 등 총 4종류 11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34.70 ▲50.52
코스닥 855.65 ▲22.62
코스피200 359.06 ▲6.2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173,000 ▼165,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500
비트코인골드 49,240 ▼40
이더리움 4,50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8,560 0
리플 739 ▲1
이오스 1,120 ▲3
퀀텀 5,945 ▲2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331,000 ▼82,000
이더리움 4,51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8,630 ▼20
메탈 2,289 ▲11
리스크 2,479 ▲116
리플 739 ▲0
에이다 674 ▲1
스팀 381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3,041,000 ▼201,000
비트코인캐시 712,500 0
비트코인골드 50,200 ▲1,760
이더리움 4,50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8,510 ▲80
리플 737 ▲0
퀀텀 5,960 ▼30
이오타 32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