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우주인피자, 설 명절 맞아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 선봬 外

기사입력:2022-01-13 19:18:4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주인피자, 설 명절 맞아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 선봬

푸드테크 전문 기업 양유(대표 오경아)의 레스토랑 간편식(RMR)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자사 인기 제품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고급 세트로 구성한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은 지난 11월 출시 후 홈파티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우주인 토마호크 스테이크’(700g)에 특제 시즈닝 등을 더해 풍성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킬바사 소시지(180g*2EA)를 함께 담은 '프라임'(3인 구성)과 티본스테이크(500g)를 추가한 '프리미엄'(4인 구성),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하나 더 넣은 '시그니처'(5인 구성)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테이크는 100% 식물성 사료만을 사용하는 CAB(Certified Angus Beef) 블랙 앵거스 품종 중 쉐프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탑초이스 등급만을 사용했다. 35cm가 넘는 길이에 700g 이상의 압도적인 크기로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또한 스테이크에 가장 알맞은 3cm 두께로 절단해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급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 색상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포장돼 있어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올 설에 품격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우주인피자는 이번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설 선물로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다다익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개 구매 시 10%, 10개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해 합리적으로 설 명절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 ‘우주인 토마호크 선물세트 3종’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주인피자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주인피자 관계자는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우주인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고객의 의견이 많아 선물세트로 출시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우려로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올 설에 좋은 품질의 선물로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코 프리미엄 생리대 ‘라엘 센서티브’, 마켓컬리 단독 입점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의 에코 프리미엄 생리대 ‘라엘 센서티브’가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상품으로 13일 단독 입점했다.

마켓컬리에 새롭게 입점한 ‘라엘 센서티브’는 1초에 4개씩 팔리는 아마존 1위 생리대 라엘이 심혈을 기울인 끝에 개발한 에코 프리미엄 생리대로 커버부터 날개는 물론 흡수체까지 모두 OCS 100 인증을 받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국제 공인 시험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의 최고 등급인 ‘5-Star-Excellent’를 취득하였으며100% 사탕수수 섬유로 만든 생분해성 용지와 대두유로 만든 친환경 소이잉크를 사용한 패키지로 환경을 생각한 제품이기도 하다.

기존에 마켓컬리에 입점 되어 있는 라엘의 제품은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요실금 패드, 탐폰, 여성청결제와 청결티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7종’은 현재까지 누적 후기 1만8천건 이상을 기록하며 경쟁이 치열한 여성, 위생용품 카테고리서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에 라엘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라엘 자사몰에서만 판매하던 ‘라엘 센서티브 2종’을 오직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단독 론칭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의 에코 프리미엄 생리대인 ‘라엘 센서티브’를 마켓컬리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상품으로 기획해, 라엘 생리대를 애용하는 고객님들께 더 좋은 구성의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라엘 센서티브 마켓컬리 단독 론칭을 기념해 앞으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 완판 행진!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의 ‘누디-브루 컬렉션’이 선런칭 물량 완판을 기록한 가운데, 2차 재입고 수량까지 전량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30일 클럽클리오 몰에서 선런칭된 ‘누디-브루 컬렉션’은 판매 시작과 동시에 빠르게 품절되며, 일명 ‘누디-브루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재입고 요청에 2차 판매를 시작하였고, 이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완판됐다.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Nude-Brew Collection)은 얼그레이 색감을 우려낸 듯 차분하고 따스함이 가득 느껴지는 누디한 컬러 톤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감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 더 벨벳’과 톤온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것은 물론 휴대하기 용이한 포켓 사이즈의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품절 대란을 일으킨 페리페라 ‘누디-브루 컬렉션’은 오는 1월 17일에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추가 물량 입고 예정이며, 2월 말~3월 초에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클리오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23.02 ▼6.42
코스닥 845.44 ▼0.38
코스피200 355.98 ▼0.9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624,000 ▲174,000
비트코인캐시 736,500 ▲3,000
비트코인골드 50,750 0
이더리움 4,570,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40,330 ▲50
리플 792 ▼3
이오스 1,211 ▲4
퀀텀 6,165 ▲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780,000 ▲188,000
이더리움 4,579,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40,350 ▲10
메탈 2,432 ▲2
리스크 2,647 ▼6
리플 793 ▼3
에이다 746 ▲10
스팀 409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5,637,000 ▲204,000
비트코인캐시 736,000 ▲2,000
비트코인골드 50,100 0
이더리움 4,571,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40,310 ▲10
리플 791 ▼5
퀀텀 6,130 0
이오타 34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