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4종 선봬 外

기사입력:2022-01-13 18:35:53
[유통 이슈]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4종 선봬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4종 선봬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스무살 투썸의 봄’을 테마로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운영한다. 딸기와 치즈를 활용한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핑크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SNS 인증샷을 부르는 싱그러운 봄의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도 비주얼 요소를 강화해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제품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는 부드러운 딸기 쉐이크에 달콤한 생크림과 치즈 크럼블을 가득 올린 음료로, 컵케이크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생딸기 가득 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듬뿍 넣은 과일 주스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도 돌아왔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딸기 과육이 풍성하게 들어갔다.

지난 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도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스트로베리 시즌까지 연장한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메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의 음료 버전 제품으로, 달콤한 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환상적인 조화는 물론 톡톡 씹히는 크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지난 시즌 많은 인기를 얻었다.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시즌 음료 4종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 하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투썸오더 주문 시 음료 1잔당 하트 3개, 매장 주문 시 음료 1잔당 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매년 이맘때 선보이는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들은 기다리는 고객분들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딸기에 대한 인기가 여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딸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봄을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라젬,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세라젬 라이브’ 구축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 기회를 늘리고 홈 헬스케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NHN커머스와 협업해 자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세라젬 라이브’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세라젬 라이브는 상품의 직접적인 판매보다는 소비자들에게 세라젬의 주요 제품·서비스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청자들은 콘텐츠 진행 도중 세라젬과의 실시간 채팅 등을 통해 궁금한 부분에 대해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도 제시할 수 있다.

세라젬은 ‘세라젬 라이브’를 론칭하며 고객 VOC를 적극 반영해 세라젬 V4와 V6의 차이점을 소개하는 ‘척추 의료가전 구매 가이드’, 직영 체험 공간인 웰카페를 소개하는 ‘랜선 웰카페’ 등 두 차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했다.

세라젬은 앞으로도 연초 계획된 특집 퀴즈쇼 등 지속적인 ‘세라젬 라이브’ 운영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보다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세라젬 라이브’는 세라젬 직영몰에 접속해 시청할 수 있다.

◆유진 로봇청소기 G시리즈, G마켓 ‘설빅세일’ 설맞이 초특가 행사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G10, G7 플러스, G3)가 설 명절을 앞두고 G마켓과 옥션에서 1월 13일부터 1월 25일까지 총 2주 동안 진행하는 ‘설빅세일’ 헹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대상 제품 중 G10은 12월 출시한 프리미엄형 로봇청소기로 스마트 클린 스테이션을 도입하여 고객이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생기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G7 플러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음파 진동을 발생시키는 VMS(Vibe-Mopping System)을 도입하여 진통 모터로 강력한 세정이 가능하며, G3는 카카오와의 제휴를 통해 개발한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모양의 로봇청소기로 젊은 층과 1인 가구를 공략한 것이 특징이다.

유진로봇은 1988년 설립되었으며, 3D 라이다(LiDAR) 센서, 자율주행 물류 로봇 고카트(GoCart), SLAM 등 자율주행 로봇화에 필요한 자율주행 솔루션의 핵심 기술을 보유한 회사로 IEC 국제 표준에 맞는 테스트 환경을 가진 국내에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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