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정육각,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D2C 푸드테크 스타트업 정육각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축산물 선물세트 10종을 선보이고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육각은 삼겹살, 목살 등 도축한 지 4일 이내의 돼지고기와 한우 등심, 안심, 설도 등 부위별 최적화된 온도에서 숙성한 소고기를 조합해 ‘시그니처 돼지’, ‘프리미엄 한우’, ‘스페셜 혼합’ 등 설 선물 전용 10가지 세트를 준비했다.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의 경우 당초 계획보다 빠르게 매진됨에 따라 이번에는 20% 많은 물량을 마련했다.
일반적으로 명절 선물용으로는 소고기가 선호되는데 반해 정육각 선물세트는 돼지고기의 인기도 많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초신선 돼지고기에 대한 기존 고객들의 선호와 프리미엄 소고기를 합친 스페셜 혼합세트는 가성비 좋은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선물세트 가격대는 5만원대부터 40만원대까지로 다양하며 얼리버드 기간 동안에는 최대 6%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일명 김영란법)의 농축수산물 명절 선물가액이 한시적으로 상향됨에 따라, 20만원 내 상품을 늘리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연휴 전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도록 전량 예약 배송 서비스로 운영된다. 설 연휴 전 주인 25일부터 28일 사이 상품 수령일을 선택할 수 있고, 별도의 배송비 부담은 없다. 정육각 당일배송 권역은 자체 물류 솔루션으로 배송이 이뤄지며 그 외 권역은 우체국소포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정육각은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이벤트와는 별도로 14일까지 ‘새해맞이 소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해 소원을 작성하면 5천원, 3천원 할인쿠폰 2종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22명에게는 소정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선물세트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정육각 이소해 이사(CMO)는 “다가오는 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 입생로랑 뷰티,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 출시 기념 팝업 론칭 행사 오픈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에서 새로운 차원의 컬러밤, 신제품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을 출시한다.
입생로랑 뷰티는 1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 론칭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8년 ‘입생로랑 뷰티 호텔’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팝업 행사로 신제품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내 입술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제품 테스트 존을 비롯해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스튜디오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존, 포토 스팟까지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은 강력한 케어 효과와 함께 은은한 광채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입술에 닿자마자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멜트 온 터치 포뮬러’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비타민 E와 망고 오일 등 고영양 성분 함유로 각질을 잠재워주어 편안하고 촉촉한 립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누드 컬러부터 코랄, 그리고 레드까지 총 10가지 쉐이드로 출시되며, 물기를 머금은 듯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로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입생로랑 뷰티의 아이코닉한 카산드르 로고 장식과 세련된 실버 & 핑크 컬러 케이스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카카오톡 예약하기 시스템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7시 30분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되며, 방역 지침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자 대상 50명 인원 제한으로 운영된다. 백신 미접종자의 경우 PCR 음성확인서 제출 시 입장이 가능하다.
◆AppLovin, 트위터 자회사 ‘모펍’ 사업 최종인수 완료
마케팅 소프트웨어 선도기업 AppLovin Corporation(NASDAQ: APP)이 4일 약 10억 5천만달러(약 1조2,482억원)에 Twitter, Inc.(NYSE: TWTR)의 모바일광고 자회사 모펍 (MoPub)사업 최종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AppLovin의 수익화 솔루션 ‘MAX’는 모펍의 핵심기능과 통합되어 앱 퍼블리셔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광고주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확장된 도달범위를 제공할 예정이다. AppLovin의 새로운 통합플랫폼은 2023년까지 연간 150억 달러(약 17조 8,320억 원) 이상의 광고주지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AppLovin 공동 설립자 겸 CEO인 아담 포로기(Adam Foroughi)는 “이번 통합 플랫폼을 이용해 개발자들은 더 많은 기능 활용을 통한 수익 창출 기회 강화 및 워크플로우 간소화가 가능하고, 비즈니스 수익을 증대시킬 수 있다. 이번 통합 플랫폼은 현 광고 솔루션 시장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AppLovin이 강력한 인앱 광고 플랫폼 운영을 목표로 모바일 앱 생태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전략적 인수를 최종완료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AppLovin의 MAX는 이미 모펍의 주요 수요∙공급 기능을 통합하여 개발자가 이용 가능한 입찰자 및 구매자 수가 더욱 많아졌다. 수천 개의 브랜드와 에이전시를 대표하는 150개 이상의 광고구매플랫폼(DSP)이 현재 AppLovin의 애드익스체인지 ‘AppLovin Exchange’에 직접 참여하고 있으며, 앱 퍼블리셔 수익증대 견인을 위해 디맨드 소스와 적극적으로 경쟁하고 있다. MAX에 추가된 기능으로는 유니버설 크리에이티브 리포팅(Universal Creative Reporting), Ad Review, 네이티브 광고 형식 지원, 빌트인 GDPR 동의 요청 등이 있다. 이는 1월 6일 출시예정인 SDK11에 포함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정육각, 설 선물세트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2-01-04 16:15:3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299,000 | ▲97,000 |
비트코인캐시 | 694,500 | ▼4,000 |
이더리움 | 4,87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730 | ▼620 |
리플 | 4,668 | ▼32 |
퀀텀 | 3,280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210,000 | ▼40,000 |
이더리움 | 4,876,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770 | ▼630 |
메탈 | 1,095 | ▼11 |
리스크 | 627 | ▼4 |
리플 | 4,663 | ▼40 |
에이다 | 1,122 | ▼14 |
스팀 | 206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370,000 | ▲90,000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1,000 |
이더리움 | 4,873,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700 | ▼680 |
리플 | 4,666 | ▼35 |
퀀텀 | 3,282 | ▼21 |
이오타 | 314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