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탐앤탐스몰 ‘민트초코’ 스틱 출시 外

기사입력:2021-12-29 15:06: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탐앤탐스몰 ‘민트초코’ 스틱 출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보낼 수 있는 신상품 ‘탐앤탐스 민트초코’ 스틱 MD상품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탐앤탐스 민트초코’는 달콤한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와 상쾌한 페퍼민트 추출물을 혼합하여 기존 민트초코 시장 상품들과는 차별화되는 맛을 완성했다. 첫 입에 달콤하고도 진한 초콜릿의 풍미와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민트 향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 있고, 끝맛에 남는 상쾌함이 취향을 저격한다. 따뜻하게는 물론, 얼음을 넣어 차갑게 즐길 수도 있다.

탐앤탐스몰에서 이번 ‘탐앤탐스 민트초코’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1월 2일(일)까지 10% 할인 혜택과 무료배송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연말연시를 맞아 집에서 민트초코를 즐기며 따스하게 보내고 싶은 ‘민초 러버’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 행렬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탐앤탐스는 앞서 △탐앤탐스 카페라떼 △티요 코코아 등 상품을 히트시키며 신흥 ‘라떼 스틱 맛집’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과테말라 원두에 진한 우유맛의 파우더를 더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물하는 ‘탐앤탐스 카페라떼’, 깊고 진한 초콜릿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티요 코코아’에 이어 달콤상쾌한 신상품 ‘민트초코’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삼색 라떼 상품 라인업을 완성하며, 믿고 먹는 ‘라떼 스틱 맛집’의 명성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 시즌음료 윈터 민트초코 라떼에 대한 큰 사랑이 이어지면서 탐탐표 민트초코 라떼 스틱 MD에 대한 고객들의 출시 기대감도 높아졌었다. ‘민초 마니아’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게끔 숱한 연구를 거쳐 해당 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신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삶의 질을 높여줄 나를 위한 프리미엄 가전

■ 돌밥돌밥에 지쳤다면? 세상에 없던 나를 위한 요리봇 ‘테팔 쿡포미’

원격 수업, 재택근무 보편화 등 비대면 문화의 지속으로 ‘오늘 뭐해 먹을까?’의 고민은 새해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하지만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만 있다면, 힘들이지 않고도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편안하게 만끽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선택한 레시피에 딱 맞는 압력과 화력, 조리 시간은 물론 보온까지 알아서 자동으로 조리해 줘 요리 과정을 지켜볼 필요 없이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인의 식생활에 꼭 맞게 엄선한 100가지 레시피가 담긴 자동모드로 미역국, 삼계탕과 같은 국물요리부터 소갈비찜, 잡채, 김치 등갈비찜 등의 일품요리,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버섯 리조또, 당근케이크, 식혜 등과 같은 외국 요리와 디저트까지 무궁무진한 집밥을 버튼 하나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70 kPa(킬로파스칼)의 고압과 160℃의 강한 화력으로 조리시간 단축은 물론 음식의 깊은 맛을 구현할 수 있어, 진한 국물 요리, 육즙이 가득한 고기요리, 풍미 가득한 볶음요리도 손쉽게 완성해 준다.

■ 하루의 끝, 편안한 쉼을 선사해 줄 ‘세라젬 휴식가전 파우제 M2’

고단한 하루 일정을 맞친 뒤, 안마의자에 앉아서 보내는 시간만큼 꿀 같은 휴식은 없다.

세라젬 휴식가전 파우제 M2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세라젬 마사지 기술 노하우를 대거 적용해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허리와 엉덩이 부위에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온열기능을 추가했으며, 업계 최초로 60℃ 복부 진동 마사지 기능을 탑재했다.

기존 프리미엄 SL 프레임에 세라젬 웰라이프 메디컬연구센터에서 개발한 120˚의 리클라이닝 각도를 적용해 최적의 휴식을 선사한다.

보다 편안한 착좌감을 위해 착좌 부위에 폼(Foam)을 추가하고, 헤드레스트 두께를 강화함은 물론,각종 IT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USB포트로 안마를 받으며 여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

■ 적절한 습도로 나에게 딱 맞는 최적의 실내 환경 조성! ‘코웨이 노블 가습기’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미용과 호흡기 건강을 위해 적절한 습도로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하는 것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필수 요건이다.

코웨이의 ‘노블 가습기’는 자연기화식 가습으로 작고 가벼운 수분 입자가 넓은 공간에 빠르게 퍼지고, 에어 히팅 시스템으로 온풍을 이용해 수분 입자의 온도 저하를 최소화해 가습량을 풍부하게 해준다.

위생적인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수조부 내 물 고임을 방지하는 특허 기술 ‘워터락’을 적용했으며, 사용자가 간편하게 물 세척할 수 있는 워셔블 가습 필터를 장착했다.

여기에 UVC LED를 이용해 가습 시작 전과 후에 가습 필터를 깨끗하게 케어해주고 수조부에 남아있는 물이 수조 및 필터를 오염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건조하는 온풍건조 기능도 탑재했다.

다양한 부가 기능들 또한 눈에 띈다. IoCare 모바일 앱을 이용해 실내 습도 현황, 물통 채움 시기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시 외부에서 원격으로 제품을 조작할 수도 있다.

또한 사용자가 본인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4가지 가습 모드(절약, 취침, 스피드, 스마트)로 나에게 딱 맞는 최적의 실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씨엔티테크, 로봇 자율제어 솔루션 개발 스타트업 매크로액트에 투자

로봇 자율제어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주식회사 매크로액트(대표 강의혁)가 투자전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 CNT테크)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매크로액트는 로봇 자율제어 솔루션 다이다미내믹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이다. 매크로액트의 마이다이내믹스(Maidynamics)는 로봇과 주변 환경을 정의하는 시뮬레이터와 강화학습을 진행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의, 학습, 배포의 3단계로 동작 개발과정을 처리한다. 이는 기존 개발 방식인 관측, 상태 판단, 역학 예측, 동작 계획, 동작 제어, 배포의 6단계 대비 50%의 과정 단축을 통해 기간과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매크로액트 측은 설명했다.

이 회사가 보유한 디지털 트윈 기술은 로봇이 활동하는 가상공간에 다양한 환경과 과제를 쉽게 제시할 수 있고 센싱 데이터와 여러 인공지능 기술을 융합시켜 로봇의 적응력을 향상시키는데 최적화된 기술이다.

매크로액트 강의혁 대표는 “로봇은 점차 고정된 작업대를 벗어나 이동을 시작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다양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이번 투자는 회사가 나아가는 방향에 대한 공감이기에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솔루션을 계속 고도화하여 적응형 로봇 개발의 선도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씨엔티테크는 지난해 2020년 초기창업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해 24개 초기창업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며, 6개 기업에 총 7억 원의 직접투자를 진행한 바 있다. 2021년 초기창업패키지지를 통해서도 우수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공격적으로 투자를 진행하며 현재까지 약 6억 원의 투자를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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