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마포, 신규 업장 ‘마키노차야 마포점’ 오픈
글래드 호텔은 오는 23일(목) 글래드 마포에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마포점’을 오픈한다.
국내 대표적인 씨푸드 뷔페 브랜드인 ‘마키노차야’는 역삼점을 시작으로 14년동안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은 뷔페 레스토랑으로 판교점, 광교점에 이어 글래드 마포 9층에 새롭게 ‘마키노차야 마포점’을 오픈한다. ‘마키노차야 마포점’은 산지에서 직송된 신선한 활어와 해산물을 이용해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시 스테이션’부터 통째로 구운 통돼지 바비큐 요리를 메인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 전문 셰프의 비법이 담긴 특제소스로 만들어진 마키노차야의 시그니처 메뉴 ‘황게 간장게장’ 등 신선한 재료로 섹션별 특화된 라이브 스테이션 메뉴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참치뱃살, 적새우, 광어 등 마키노차야 마포점에서만 제공하는 스페셜 스시 메뉴도 선보여 풍성하게 구성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호주산 등심의 육즙 가득한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와 시즌별 제철과일로 만든 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코인을 1인당 2개씩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코인제’를 운영하여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마키노차야 마포점은 통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도심 속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에는 투명 버블돔이 설치되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연인, 가족뿐만 아니라 돌잔치, 소규모 모임, 비즈니스 미팅이 가능한 프라이빗 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마키노차야 파티팩’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파티팩’도 선보인다. 3종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마키노차야 파티팩’의 가격은 12만원, 15만원, 20만원이며, ‘크리스마스 파티팩’은 25만원으로 랍스타, 모둠 사시미, 스테이크, 훈제연어 샐러드, 칠리새우, 폭립 등 파티에 필수인 메뉴들과 스파클링 와인, 브라우니 케이크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글래드 마포 투숙객 대상으로 디너 이용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TO-GO)팩을 선보인다. 투고팩은 채끝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모둠 사시미, 전복 감바스 등 다양하게 구성된 메인 메뉴와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투고팩은 구성 인원에 따라 커플팩(2인), 친구팩(3인), 투게더팩(4인)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커플팩 4만5천원, 친구팩 6만5천원, 투게더팩 8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키노차야 마포점 오픈을 기념하여 이커머스 채널 ‘위메프’를 통해 100명 한정으로 10% 할인된 식사권도 판매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15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대표적인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를 이제 글래드 마포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면서 “마키노차야 마포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으로 겨울 미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SK스토아, ‘21년 온라인 품질사고 예방교육 정례화 시행
SK스토아는 올 한해, 품질 사고 0건을 기록하며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건강한 유통 플랫폼으로 한 단계 더 도약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결과는 올해 1월부터 홈쇼핑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온라인 품질사고 예방교육’을 정례화하며 품질 역량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SK스토아는 올해 1월부터 ‘상품 품질 향상을 위한 공감대 형성’을 목표로 매달 ‘온라인 품질사고 예방교육’을 진행해왔다. ‘2021년 식품 안전관리지침’ 교육을 시작으로 ‘섬유, 가죽 제품/ 생활 화학제품/ 수입상품 / 기능성 의류, 잡화’ 등 상품별 안전관리와 제도 및 법령에 대한 내용을 다뤘다.
당초 협력사와 MD(상품기획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집합 교육을 진행하고자 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온라인 동영상으로 교육 방식을 변경했다. 교육 당일, 참석이 불가능하더라도 사내 그룹웨어와 협력사 시스템에서 수시로 교육 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하여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세인관세법인,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FITI시험연구원 등에서 전문성 높은 강사진을 섭외하고 강의 전 미리 질문사항을 취합해 이를 강의에 반영함으로써 더 높은 참여율을 끌어냈다.
◆코오롱FnC, 연말 맞아 다채로운 사은행사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브랜드들이 올 한해 받은 고객 사랑에 감사하며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은 1월 9일까지 시즌오프와 함께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헨리코튼 전국 백화점 매장과 코오롱몰에서 21FW 시즌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자동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월 28일 헨리코튼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골드바 10돈(1명)을, 2등은 LG 오브제 스타일러(5명), 3등은 삼성 셰리프 TV(10명) 등 증정하는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준비했다.
원마일웨어를 지향하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24/7(이사칠)’도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감사제는 세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12월 한달 간 24/7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물로 증정한다(조기품절가능). 또한, 24/7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 코오롱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코오롱몰에 24/7 상품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 포도호텔 스위트 숙박권(1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월 14일 24/7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플러스 채널에서 진행한다.
코오롱FnC의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는 워커를 위한 선물을 마련했다. 12월 29일까지 볼디스트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볼디스트의 시그니처인 워크삭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워크삭스는 볼디스트의 아라미드 라인과 잘 어울리도록 옐로우 컬러로 준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글래드 마포, 신규 업장 ‘마키노차야 마포점’ 오픈 外
기사입력:2021-12-21 14:08:0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323,000 | ▼307,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2,500 |
이더리움 | 2,66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40 | ▼40 |
리플 | 3,212 | ▼10 |
이오스 | 983 | ▼7 |
퀀텀 | 3,182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225,000 | ▼397,000 |
이더리움 | 2,669,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40 | ▼40 |
메탈 | 1,213 | ▼6 |
리스크 | 788 | ▼3 |
리플 | 3,212 | ▼7 |
에이다 | 1,011 | ▼6 |
스팀 | 21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22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1,500 |
이더리움 | 2,67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60 | ▼50 |
리플 | 3,212 | ▼8 |
퀀텀 | 3,155 | 0 |
이오타 | 3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