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제품은 광각 및 표준 화각을 지원하는 NIKKOR(니코르) Z 렌즈 6종으로 NIKKOR Z 50mm f/1.2S, NIKKOR Z 14-24mm f/2.8S, NIKKOR Z 24mm f/1.8S, NIKKOR Z 20mm f/1.8S, NIKKOR Z MC 50mm f/2.8, NIKKOR Z 14-30mm f/4S다.
캐시백 금액의 경우 제품에 따라 다르다. NIKKOR Z 50mm f/1.2S와 NIKKOR Z 14-24mm f/2.8S는 20만원, 나머지 4종은 1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최대 2대까지 가능하며, 동일한 품목을 복수 구매하면 환급 혜택은 1회만 적용된다.
참여 방법은 오늘부터 2022년 2월 13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2월 21일까지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완료한 후, 2월 28일까지 캐시백 신청을 마치면 된다. 환급액은 3월 15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K쇼핑 통해 30만원대 초반 객실 패키지 판매
롯데관광개발은 T커머스(인터넷TV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K쇼핑을 통해 오는 26일(오후 11시40분)과 28일(오후 9시30분) 2차례에 걸쳐 각 60분간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특징은 30만원 대 초반의 실속가로 드림타워의 객실과 조식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컨비니-코엑스, 강소농 판로 확대 위한 MOU 체결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서울 코엑스와 손잡고 '코엑스 푸드위크 강소농 온라인 기획전’을 다음 달 5일까지 개최한다. 양사는 업무협약(MOU)을 맺고, 소비자들이 코엑스 푸드위크 현장에서 만나볼 농가들을 온라인에서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계획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박람회에서 누릴 수 있는 즐거움을 원거리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여하는 농가들을 컨비니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돕는 이번 기획전으로 농가에는 새로운 판로를,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박람회 참여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기획전은 컨비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푸드위크에 앞서 지난 15일부터 컨비니는 전국 농가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코엑스 현장에 우선 공개하기도 했다. 푸드위크에서 만나볼 농산물들의 생산과정을 영상으로 미리 선보여, 소비자들이 박람회 현장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