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外

기사입력:2021-10-26 09:53:12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이달 1~20일까지 약 3주간 기모 레깅스 제품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900% 늘었다고 26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원인에 대해, 급격하게 쌀쌀해진 날씨를 가장 큰 원인으로 꼽고 있다. 실제 평년보다 보름 이상 빨리 시작된 추위로, 기모 안감 레깅스 제품 판매량도 평년보다 일찍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4일간 진행했던 ‘기모 레깅스 1+1 만원 추가 할인’ 행사기간도 판매량 증가의 견인 역할을 했다.

젝시믹스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더블플러피 기모 레깅스’는 이달 1~20일 판매량이 전월 동기 대비 1,146% 증가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신장력을 보이고 있다.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보드라운 촉감과 유연한 신축성을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의 올가을∙겨울 신제품으로, 강한 압박 없이도 퍼포먼스 시에 몸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젤라 인텐션’ 시리즈의 ‘젤라 인텐션 하드플러피 기모 레깅스’의 판매량도 702% 늘었다"고 전했다.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外


◆풀무원건강생활, 피부 본연으로 빛나게 해주는 이씰린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피부 본연으로 빛나게 해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씰린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프로, 프리, 포스트 바이오틱스의 3가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더한 더마코스메틱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이란 미생물과 그 생태계를 뜻하는 것으로 인체에 약 39조개가 살고 있고 피부에는 약 5% 차지하면서 가장 바깥에서 외부에 노출이 되어 있어 더욱 관리가 중요하다.

‘글로리 바이옴 에센스’는 피부 환경 기초 단계부터 탄탄하게 관리해 피부가 가진 본연의 자생력을 깨워준다. 여기에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어 보다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제품은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시행한 임상실험을 통해 자생력과 안면 리프팅 효과를 확인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김은숙 뷰티케어팀장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환경 케어를 위해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여성들의 주요 고민인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에센스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27년간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아온 이씰린의 글로리 시리즈를 통해 탄탄하고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생활경제 이슈] 브랜드엑스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900%↑外

◆쿠론, 2021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 전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이 시대 여성을 향하는 ‘스테파니 위 러브(STEPHANIE WE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오롱인더 관계자는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은 2019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시작, 올해로 3회를 맞이한 쿠론에서 전개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시즌에는 ‘STEPHANIE WE LOVE : 우리가 사랑한 스테파니 이야기’라는 테마로, 쿠론의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테파니 백’을 매개체로 싱글맘의 자신감 넘치는 행보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라며 "이와 함께 2021년 F/W 시즌 스테파니 백의 판매 금액 일부와 쿠론의 백이 싱글맘 자립 지원 후원 단체인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홀로 신생아를 키우는 엄마들에게 필요한 기저귀가방 용도의 쇼퍼백과 워킹맘들을 위한 쿠론의 데일리 백도 기부함으로써 여자로서 다시금 세상에 발돋움하고자 하는 그녀들이 자부심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지원한다"고 밝혔다.

쿠론은 ‘스테파니 위 러브’ 캠페인을 위해 뮤즈인 배우 신민아를 비롯, 각기 다른 분야에서 프로페셔널한 역할을 수행하는 4명의 여성들과 함께한 필름을 제작했다. 공개된 필름은 다섯 가지 키워드(Tilmeless / Simplicity / Classic / Legacy / Origin)로 구분, 쿠론이 추구하는 나만이 가진 특별함으로 내면을 가득 채우는 이 시대 여성들을 향한 본질적인 가치를 신민아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004,000 ▼496,000
비트코인캐시 803,000 ▲4,500
비트코인골드 66,500 ▼450
이더리움 5,083,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45,720 ▼230
리플 882 ▼4
이오스 1,506 ▼9
퀀텀 6,585 ▼7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105,000 ▼423,000
이더리움 5,084,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45,730 ▼210
메탈 3,181 ▼49
리스크 2,869 ▲11
리플 882 ▼5
에이다 923 ▼2
스팀 483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9,916,000 ▼433,000
비트코인캐시 802,500 ▲5,500
비트코인골드 66,650 ▼1,050
이더리움 5,073,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45,670 ▼180
리플 880 ▼5
퀀텀 6,650 ▼40
이오타 505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