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가전 이슈] SM하이플러스, 법인용 ‘맞춤 선불하이패스카드’ 개발 外

기사입력:2021-10-15 12:21: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SM하이플러스, 법인용 ‘맞춤 선불하이패스카드’ 개발

SM하이플러스가 현대자동차와 업무제휴를 통해 출시 예정인 ‘캐스퍼’ 전용 하이패스카드를 선보였다.

SM그룹(회장 우오현) 서비스부문 계열사 SM하이플러스는 현대자동차와 협의를 통해 신형 경차 ‘캐스퍼’ 출시를 기념해 캐스퍼 전용으로 디자인한 ‘맞춤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카드는 캐스퍼 출시에 맞춰 현대자동차 캐스퍼 ‘법인 예약자’를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위해 제작됐으며, 법인 구매 캐스퍼 차량출고를 완료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캐스퍼 전용 디자인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증정한다.

SM하이플러스는 이전부터 자동차 관련 업체와 제휴를 통해 차종별 디자인 선불하이패스카드를 제작해왔다. 특히, 자동차동호회별로 특화된 디자인 선불하이패스카드를 발급해 많은 운전자에게 호평을 받고있으며, 현재 자동차 제조사 및 하이패스 단말기 업체들과 관련 협의를 진행중이다.


◆골프존, ESG 위원회 출범…ESG 경영 본격화 나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지난 14일(목) 골프존타워서울 본사에서 골프존 ESG 위원회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존 박강수, 최덕형 각자대표이사를 비롯해 주요 사업부 실장 등 임직원 총 7명으로 구성된 ESG 위원회는 ESG 관련 주요 경영 현안을 논의하고 경영전략 및 관련 사업계획 수립을 통해 향후 탄소 중립 및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대응을 계획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친환경 △폐기물 저감 △사회공헌 △노사협력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 △공정거래 △재무 리스크 관리 △윤리경영 △고객의 소리 통합 관리 △점포 서비스 개선 △가맹점과의 상생 등의 ESG 경영을 위한 다양한 세부 과제들을 이행해 나갈 방침이다.

골프존 ESG 위원장인 최덕형 대표이사는 "ESG 위원회 출범식을 시작으로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ESG 요소를 고려한 기본계획을 수립하고 더 나아가 중장기 경영 목표와 연계하여 ESG 경영을 내재화 및 체계화해나갈 계획이다”라며, “골프존의 고객, 사회, 환경을 함께 고려한 지속가능한 경영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로지텍, SSG닷컴과 업무 협약

14일,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은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 닷컴과 함께 로지텍의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이하 JBP)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로지텍은 SSG닷컴과 협의하여 신제품 런칭 시 공동 판촉활동을 진행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브랜드 프로모션, 라이브 방송 등 로지텍의 다양한 제품군의 판매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예정이며, 향후 SSG닷컴과 함께 공식 스토어 구축은 물론, 라이프 매거진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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