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가전 이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사하ㆍ안성 전시장 고객 감사 사은 행사 실시 外

기사입력:2021-10-08 13:18: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부산사하ㆍ안성 전시장 고객 감사 사은 행사 실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 부산사하 전시장과 안성 전시장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부산사하 전시장과 안성 전시장은 각각 오픈 9주년, 3주년을 맞이해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에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시 추가로 BTN 리에이징 세럼 혹은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을 선착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안마의자 부문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부문 2년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한국산업의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미래의 질적 성장을 보여주는 지표다.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고객만족 지수로,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1992년 한국산업의 특성을 고려해 개발했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2년 연속 1위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안마 성능이 좋다’(96.2점), ‘건강에 도움이 된다’(90.5점), ‘안마 관련 기능이 다양하다’(90.3점), ‘사용(조작)이 편리하다’(87.2점) 등 성능 및 기능, 건강 개선 등을 묻는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넘볼 수 없는 ‘오감초격차’ 경영을 통해 업계 경쟁이 심화되는 상황에서도 고객 만족도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융복합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해가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랩,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 고객사 잇따라 확보

안랩이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AhnLab Cloud)’의 고객사를 연달아 확보하며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안랩은 ‘안랩 클라우드(AhnLab Cloud)’ 출시(2021.2) 8개월여 만에 ▲건설 대기업 ▲공공기관 ▲스포츠/레저 분야 기업 ▲금융사 및 핀테크 기업 ▲중/소규모 기업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다수 고객사를 확보했다.

특히 최근 중견기업 및 스타트업, 중소규모 기업에서도 클라우드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안랩은 안랩 클라우드의 고객사를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으로까지 확대했다.

안랩은 “많은 고객사에서 클라우드 도입 시 보안을 가장 고민하고 있다. 안랩의 축적된 보안 역량이 ‘빌트인’된 안랩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클라우드 구축부터 보안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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