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브랜드 검색 기능을 강화해 이용자가 개인 선호도나 다른 이용자의 추천수 등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라이브커머스와 인스타그램 연동 기능도 새로 도입해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도우며 색다른 즐거움까지 전하는 유관 콘텐츠를 함께 감상할 수도 있다.
특히 푸시 알림을 통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는 타임세일, 핫딜, 특가상품 등 실시간 한정 혜택을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출석 체크와 같은 앱 활동으로 얻은 포인트를 구매 적립금으로 전환하는 앱테크 기능도 구현됐다. 앱 포인트는 웰크론몰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웰크론몰 관계자는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환경과 소셜미디어를 연동해 소비자와 더 활발히 교감하고, 편리한 ‘원스톱 쇼핑’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웰크론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웰크론몰 전용 상품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을 위한 구매 편의성과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