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닉스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에서 위닉스 전 품목 3,600여대를 완판했다고 20일 밝혔다. 1분당 40대씩 팔려 나간 셈이다.
이번 완판에는 가전제품 대형화 바람으로 16L 이상의 프리미엄 제습기가 74% 비중으로 판매 되었으며,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상황 속 급격히 성장하는 언택트 쇼핑 트렌드로가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해당 라이브커머스 시청 조회수는 37만회까지 기록 되었다.
위닉스 관계자에 따르면 “제습기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1등급인지 우선 확인 하여 한국전력공사의 고효율가전 지원사업을 통해 구매비용의 10%를 환급 받자. 사업 적용 대상은 건조기,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가전이다. 그리고 제습능력, 소비전력, 소음 등 종합적인 테스트 진행 후 엄격히 발급 되는 실내용 제습기 단체표준인증(HD마크) 여부를 확인 하는 것이 좋다. 품질이 낮을 경우 HD인증마크를 받을 수 없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위닉스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등 라이브커머스 완판
기사입력:2021-08-20 12:47: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273,000 | ▼504,000 |
비트코인캐시 | 524,000 | ▼4,500 |
이더리움 | 2,664,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10 | ▼180 |
리플 | 3,210 | ▼19 |
이오스 | 981 | ▼10 |
퀀텀 | 3,18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269,000 | ▼539,000 |
이더리움 | 2,663,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50 | ▼80 |
메탈 | 1,215 | ▼2 |
리스크 | 788 | ▼6 |
리플 | 3,210 | ▼17 |
에이다 | 1,010 | ▼11 |
스팀 | 21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9,24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523,500 | ▼5,000 |
이더리움 | 2,663,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00 | ▼110 |
리플 | 3,209 | ▼21 |
퀀텀 | 3,155 | 0 |
이오타 | 30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