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진식품)
이미지 확대보기삼진식품 대구 영업 지점은 신규 사무실 개설을 통해 삼진식품의 브랜드, 삼진어묵을 전국구 브랜드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고 더욱 박차를 가하는 데에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참석자는 최소화하였으며, 발열 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개소식을 진행했다.
황창환 대표는 “삼진식품은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신규 사무실 개소를 통해 적극적인 유통망 확대를 진행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가 저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했다.
한편 삼진어묵에서 지난 10월 ‘저염 어묵’으로 출시한 ‘우리가족 깐깐한 어묵’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봉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