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혁신 제품 개발 및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코웨이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특히 최근에는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가고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코웨이가 더욱 오랫동안 신뢰받는 1등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웨이,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
기사입력:2021-07-15 15:12: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06,000 | ▼32,00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4,500 |
이더리움 | 3,44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20 |
리플 | 3,046 | ▲8 |
퀀텀 | 2,66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986,000 | ▼47,000 |
이더리움 | 3,445,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90 | ▲10 |
메탈 | 911 | ▲1 |
리스크 | 510 | ▼1 |
리플 | 3,047 | ▲8 |
에이다 | 787 | ▲2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00,000 | 0 |
비트코인캐시 | 665,500 | ▲6,000 |
이더리움 | 3,44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30 |
리플 | 3,048 | ▲8 |
퀀텀 | 2,665 | 0 |
이오타 | 21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