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선 대표는 온라인 정책소통 분야에서 국정과제 및 주요 정책 과제를 온라인, SNS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대국민과의 소통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았다.
㈜위드컬처는 지난 2018년부터 저출산 및 공동육아 캠페인, 2019년 고령사회에 대한 국민들의 부정적 인식개선을 위한 캠페인, 2020년 고령사회 인식개선과 세대 간 공감을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도 최근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아동보호를 큰 주제로 아동 교통안전, 아동학대, 아동청소년 자살 예방까지 연계해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드컬처 이경선 대표는 “앞으로도 ㈜위드컬처는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의 한 축으로써 사회적 가치를 널리 확산시키고, 상대적으로 소외 받는 계층에 대해 관심을 두고 국민적 공감과 소통을 통해 국민의 관점에서 정책을 확산시키며,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