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철강 브랜드 채널 ‘럭스틸 TV’ 오픈

기사입력:2021-05-03 11:56:02
Luxteel TV ‘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에서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동국제강)
Luxteel TV ‘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에서 컬러강판 전문 디자이너가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동국제강)
[로이슈 최영록 기자]
동국제강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컬러강판 최신 트렌드 및 정보를 전달하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동국제강은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컬러강판 브랜드 ‘Luxteel’을 매개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 ‘Luxteel TV(럭스틸 TV)’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동국제강에 따르면 럭스틸 TV의 콘텐츠는 단순히 제품 특징만을 부각하는 기존의 소개 영상과는 달리 컬러강판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출연하여 브랜드의 강점 및 디자인 특성, 색감, 질감까지 생생하게 전달한다.

동국제강은 럭스틸 TV 첫 콘텐츠로 채널 오픈 기념 영상과 함께 특수 코팅 방식을 적용해 철판 내·외부의 미세한 질감 표현으로 실제 나무와 같은 표면을 구현한 자사의 ‘Wood P-Tex 강판’ 소개 영상을 게재했다.

동국제강 관계자는 “현재 포스코에서 유튜브 채널 ‘포스코 TV’를 운영하고 있지만, 철강 브랜드 단독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채널을 개설한 것은 당사가 최초다”며 “럭스틸 TV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제품 소개 영상뿐만 아니라 컬러강판 시공 현장 모습 및 전문가 인터뷰 등도 제작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999,000 ▲347,000
비트코인캐시 812,000 ▼8,000
비트코인골드 67,700 ▲350
이더리움 5,083,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46,550 ▲130
리플 891 ▲2
이오스 1,562 ▼2
퀀텀 6,890 ▲1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1,178,000 ▲392,000
이더리움 5,090,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46,590 ▲140
메탈 3,206 ▲11
리스크 2,895 ▲21
리플 892 ▲2
에이다 930 ▲6
스팀 491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930,000 ▲324,000
비트코인캐시 814,500 ▼2,500
비트코인골드 67,550 ▲300
이더리움 5,081,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46,500 ▲60
리플 890 ▲1
퀀텀 6,845 ▲15
이오타 508 ▲6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