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SNS 소통 경쟁력’ 2관왕 달성

기사입력:2021-04-21 19:26:30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1 제9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4년 연속 1위와 SNS우수기업 유튜브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소통 경쟁력을 수치화하는 모델로, 기업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평가한다.

넷마블은 해당 조사에서 전체 점수 807점으로 게임 부문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유튜브, 블로그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한 넷마블의 유튜브 채널은 910점을 기록해 최고점을 획득하며 SNS 우수기업 유튜브 부문을 수상했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들을 통해 보는 게임의 재미를 지속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게임별 유튜브 공식 방송과 틱톡, 인스타그램 등 신규 소통채널을 확장해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701,000 ▼112,000
비트코인캐시 822,000 ▲4,000
비트코인골드 67,100 ▲300
이더리움 5,066,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46,340 ▲210
리플 893 ▼1
이오스 1,554 ▲33
퀀텀 6,770 ▲3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800,000 ▼151,000
이더리움 5,068,000 ▼24,000
이더리움클래식 46,360 ▲150
메탈 3,225 0
리스크 2,901 ▼1
리플 893 ▼1
에이다 926 ▼3
스팀 488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599,000 ▼111,000
비트코인캐시 820,500 ▲4,500
비트코인골드 66,000 ▼1,000
이더리움 5,061,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46,240 ▲140
리플 892 ▼1
퀀텀 6,755 ▲30
이오타 50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