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가 자사의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1억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부터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을 통해 환경보호에 참여하자’는 글로벌 캠페인(#careforwhatyouwear)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Care For What You Wear – Story of our clothes)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그리스, 폴란드, 러시아 등 10개국의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최근 누적 조회 1억뷰를 넘어섰다.
LG전자는 매년 유럽에서 버려지는 의류가 580만 톤에 달한다는 유럽환경청(European Environment Agency) 통계를 시작으로 이번 영상에서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잘 관리하고 ▲유행이 지난 옷은 리폼해서 입고 ▲입지 않는 옷은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는 고객의 작은 실천이 폐의류로 인한 환경오염과 자원낭비를 줄이고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 영상은 최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 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디지털부문에서 수상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부사장은 “의류관리가전의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이 환경 보호를 실천하면서도 편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혁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글로벌 1억뷰 돌파
기사입력:2021-04-13 20:12: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61.30 | ▲47.90 |
코스닥 | 857.11 | ▲11.58 |
코스피200 | 475.34 | ▲8.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550,000 | ▼168,000 |
비트코인캐시 | 882,500 | ▲1,500 |
이더리움 | 6,347,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60 | ▼160 |
리플 | 4,258 | ▼20 |
퀀텀 | 3,426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534,000 | ▼308,000 |
이더리움 | 6,344,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60 | ▼150 |
메탈 | 996 | ▼8 |
리스크 | 509 | ▼6 |
리플 | 4,260 | ▼22 |
에이다 | 1,255 | ▼8 |
스팀 | 18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600,000 | ▼170,000 |
비트코인캐시 | 882,000 | ▲1,000 |
이더리움 | 6,345,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20 | ▼180 |
리플 | 4,257 | ▼21 |
퀀텀 | 3,436 | 0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