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의류관리 캠페인, 글로벌 1억뷰 돌파

기사입력:2021-04-13 20:12:45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가 자사의 글로벌 의류관리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누적 조회 1억뷰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9월부터 ‘올바른 의류관리 습관을 통해 환경보호에 참여하자’는 글로벌 캠페인(#careforwhatyouwear)을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을 소개하는 온라인 영상(Care For What You Wear – Story of our clothes)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그리스, 폴란드, 러시아 등 10개국의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최근 누적 조회 1억뷰를 넘어섰다.

LG전자는 매년 유럽에서 버려지는 의류가 580만 톤에 달한다는 유럽환경청(European Environment Agency) 통계를 시작으로 이번 영상에서 ▲옷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잘 관리하고 ▲유행이 지난 옷은 리폼해서 입고 ▲입지 않는 옷은 다른 사람에게 물려주는 고객의 작은 실천이 폐의류로 인한 환경오염과 자원낭비를 줄이고 세상을 바꿀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 영상은 최근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 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디지털부문에서 수상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부사장은 “의류관리가전의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이 환경 보호를 실천하면서도 편리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혁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05 ▲10.69
코스닥 872.42 ▲1.16
코스피200 374.09 ▲1.2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5,830,000 ▼586,000
비트코인캐시 627,500 ▲1,000
비트코인골드 46,430 ▼230
이더리움 4,148,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37,650 ▼150
리플 725 ▼5
이오스 1,114 ▼1
퀀텀 4,968 ▲2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5,988,000 ▼558,000
이더리움 4,154,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7,620 ▼180
메탈 2,429 ▲13
리스크 2,746 ▲3
리플 726 ▼4
에이다 638 ▼0
스팀 38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85,881,000 ▼596,000
비트코인캐시 627,000 0
비트코인골드 46,810 0
이더리움 4,150,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37,620 ▼120
리플 725 ▼4
퀀텀 4,944 ▼6
이오타 31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