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국가고객만족도(NCSI) 24년 연속 1위

기사입력:2021-04-12 20:01:09
[로이슈 심준보 기자] SK텔레콤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하는 2021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이동전화서비스 부문 2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NCSI 24년 연속 1위는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전 산업부문 중 최장수 기록이다.

올해엔 SK ICT패밀리社가 5개 부문에서 NCSI 1위를 기록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SK브로드밴드는 초고속인터넷과 IPTV 서비스 부문에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SK텔링크는 8년 연속 국제전화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올 해 처음 신설된 음원서비스 부문에서는 플로(FLO)가 1위에 올랐다.

SKT 이기윤 고객가치혁신실장은 “국가고객만족도 24년 연속 1위 달성은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재확인받았다는 의미를 가진다”며 “고객이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고객가치 혁신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500,000 ▲1,069,000
비트코인캐시 717,500 ▲8,500
이더리움 3,989,000 ▲30,000
이더리움클래식 24,820 ▲490
리플 3,797 ▲154
퀀텀 3,013 ▲4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499,000 ▲1,145,000
이더리움 3,994,000 ▲39,000
이더리움클래식 24,840 ▲490
메탈 1,028 ▲20
리스크 575 ▲8
리플 3,798 ▲153
에이다 982 ▲37
스팀 194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600,000 ▲1,220,000
비트코인캐시 719,000 ▲11,000
이더리움 3,989,000 ▲31,000
이더리움클래식 24,850 ▲570
리플 3,798 ▲155
퀀텀 3,025 ▲65
이오타 260 ▲17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