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박재범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새 캠페인 공개

기사입력:2021-04-12 16:42:39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CTIV와 박재범.(사진=한국지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CTIV와 박재범.(사진=한국지엠)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지난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과 신곡 ‘SUMMERIDE’로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타이틀곡 ‘SUMMERIDE’는 경쾌한 비트와 마음을 사로잡는 멜로디로 상쾌한 여름날의 드라이브를 모티브로 삼았다. 특히 지중해의 푸른 빛깔을 담은 ‘트레일블레이저 ACTIV’의 모나코 블루 색상은 TV CF와 디지털 영상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테마 컬러다. 여행, 음악, 친구, 자유로움을 주제로 한 이번 테마곡은 그동안 코로나로 지치고 답답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 예정이다.

박재범과 함께 한 ‘트레일블레이저 ACTIV’ 모델은 2022년형에 새롭게 추가된 색상과 함께 블랙 보타이와 전용 18인치 머신드 알로이 휠을 새롭게 적용했다. 여기에 전용 시그니처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티타늄 크롬 그릴바 및 스키드 플레이트, 스쿼드 타입 듀얼 머플러 등으로 ACTIV 모델 특유의 강인한 오프로더 디자인에 도심의 세련된 멋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끊임없는 도전과 개척정신, 트렌디함과 힙함의 대표 아이콘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와 아티스트 박재범이 또 다시 새로운 협업을 하게 됐다”며 “타겟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음악과 제품이 잘 어우러진 이번 광고를 통해 MZ세대들에게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963,000 ▲41,000
비트코인캐시 699,500 ▼3,000
비트코인골드 47,450 ▲10
이더리움 4,518,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9,460 ▼340
리플 758 0
이오스 1,201 ▼2
퀀텀 5,795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84,000 ▲25,000
이더리움 4,52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9,490 ▼350
메탈 2,480 ▼17
리스크 2,513 ▼12
리플 759 ▲1
에이다 672 ▼2
스팀 418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886,000 ▼12,000
비트코인캐시 699,000 ▼3,000
비트코인골드 46,500 0
이더리움 4,519,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39,380 ▼430
리플 758 ▲1
퀀텀 5,800 ▼20
이오타 33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