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자 제정됐다. ▲기업 경쟁력 ▲소비자 선호도 등을 공정히 평가해 각 부문 대상을 선정한다.
보람상조는 고객중심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품질 제고 노력을 이어오며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쌓아왔다.
누적 250만 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갑작스러운 장례에도 차질 없이 진행하기 위한 24시간 콜센터 ▲정확한 상조 정보 제공을 돕는 전국 지역 고객만족센터 등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