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 결과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약 3개월간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소비자 11,900명을 일대일 개별 면접 조사해 산출했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 ▲이미지, ▲구입/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업계 최고점을 기록했다. K-BPI 종합지수는 701.2점으로 2위 이하 브랜드들과 100점 이상의 압도적인 점수 격차를 보였다.
귀뚜라미는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에 발맞춰 에너지 절약과 미세먼지 저감 성능이 탁월한 친환경보일러 개발과 보급에 앞장서며 친환경보일러 대중화 시대를 견인해 나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