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 출시

기사입력:2021-03-22 13:51:29
center
‘MY GENESIS’ 앱 이미지.(사진=제네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MY GENESIS’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는 물론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차계부 및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MY GENESIS’ 앱 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하여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제네시스는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구축을 통해 ‘MY GENESIS’ 앱만으로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도 앱을 통해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제네시스 차량을 위한 다양한 차종별 전용 상품과 브랜드 굿즈를 ‘MY GENESIS’ 앱에서 멤버십 포인트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

‘MY GENESIS’ 앱은 차량 관련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 음식, 예술, 스포츠 등 다채로운 분야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도 제공한다. 제네시스를 즐길 수 있는 노하우와 드라이빙에 필요한 유익한 팁은 물론 취향에 맞는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추천해준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관리 등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사용하실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MY GENESIS’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더욱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MY GENESIS’ 앱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한 달 여간 진행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53.32 ▲31.21
코스닥 966.72 ▲14.95
코스피200 420.17 ▲4.1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61,684,000 ▼249,000
비트코인캐시 1,624,000 ▼2,000
비트코인골드 126,200 ▼500
이더리움 5,041,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129,000 ▼200
리플 1,730 ▲16
라이트코인 402,300 ▼500
이오스 13,850 ▼14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61,804,000 ▼123,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61,617,000 ▼241,000
비트코인캐시 1,608,000 ▼4,000
비트코인골드 125,600 ▼100
이더리움 5,032,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128,600 ▼400
리플 1,728 ▲18
퀀텀 26,970 ▲70
라이트코인 402,500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