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는 2020년 뱅크샐러드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지출한 커피, 배달앱, 스트리밍, 편의점 등 TOP5 카테고리 영역에 집중해, 일상생활에서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은 것이 특징이다.
롯데카드는 뱅크샐러드 이용 고객의 특성에 맞춘 이번 빨대카드 출시를 통해 뱅크샐러드 주 사용 고객층인 2030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요뉴스
핫포커스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56.33 | ▲27.71 |
코스닥 | 856.82 | ▲3.56 |
코스피200 | 361.02 | ▲4.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92,242,000 | ▲96,000 |
비트코인캐시 | 692,500 | ▲3,500 |
비트코인골드 | 47,300 | ▲280 |
이더리움 | 4,500,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470 | ▼110 |
리플 | 752 | ▲2 |
이오스 | 1,170 | 0 |
퀀텀 | 5,710 | ▼2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92,377,000 | ▲60,000 |
이더리움 | 4,503,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570 | ▲10 |
메탈 | 2,448 | ▼17 |
리스크 | 2,540 | ▼5 |
리플 | 753 | ▲1 |
에이다 | 675 | ▲2 |
스팀 | 417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92,197,000 | ▲59,000 |
비트코인캐시 | 691,500 | ▲3,000 |
비트코인골드 | 46,680 | 0 |
이더리움 | 4,497,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8,560 | ▼10 |
리플 | 752 | ▲2 |
퀀텀 | 5,730 | ▲10 |
이오타 | 33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