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해 지난 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혼다코리아 본사에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총 100명의 고객이 1기 단원으로 활동했으며, 1년간의 활동을 기반으로 혼다코리아에서는 고객 라운지 운영 개선, 고객 의견 청취 채널 신규 개설, 로열티 고객 케어 프로그램 도입 등의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뤘다.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2기 평가단을 모집한 결과 100명의 고객이 선정됐다. 2기 단원들은 올 한해 혼다 공식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전체 서비스 과정을 직접 모니터링 및 평가함과 동시에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까지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혼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혼다코리아,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기사입력:2021-03-08 15:13:4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45.28 | ▲36.86 |
코스닥 | 734.80 | ▲2.92 |
코스피200 | 352.71 | ▲5.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07,000 | ▼186,000 |
비트코인캐시 | 573,500 | ▼500 |
이더리움 | 3,718,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900 | ▲10 |
리플 | 3,591 | ▼4 |
이오스 | 1,225 | ▼7 |
퀀텀 | 3,601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40,000 | ▲1,000 |
이더리움 | 3,715,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60 | ▲20 |
메탈 | 1,269 | ▲2 |
리스크 | 814 | ▲4 |
리플 | 3,592 | ▼3 |
에이다 | 1,147 | ▼1 |
스팀 | 22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87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574,500 | ▲3,000 |
이더리움 | 3,719,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890 | ▲60 |
리플 | 3,590 | ▼6 |
퀀텀 | 3,615 | ▼23 |
이오타 | 35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