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지프(Jeep®)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의 협업을 지속한다.
지프는 비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이어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와 ‘올 뉴 지프 랭글러(All New Jeep Wrangler)’ 모델 10대를 노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말 비(RAIN)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넘치는 포스를 과시했던 지프는 이번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10대로 무대를 에워싸며, 화려한 조명과 지프만의 독보적인 바디 컬러로 더욱더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에 걸맞은 거친 감성을 선보였다.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등으로 지프 대표 모델의 클래식하면서도 야성적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내, 색다른 지프의 매력을 담았다.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 차 오너이기도 한 비(RAIN)는 일상과 일터에서 모두 지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이를 국내외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난 9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 차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Rain(정지훈)’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Jeep Wave®)’를 시현하며 오너들 사이에 소속감과 유대감을 자극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채널 ‘시즌 비 시즌’, 개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지프의 진가를 전파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와 지프의 대표모델을 지속적으로 컬래버래이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비(RAIN)가 선보이는 상당한 영향력과 지프에 보여주는 열정에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프와 비(RAIN)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고객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 협업 지속
기사입력:2021-03-05 16:46:2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57,000 | ▲59,000 |
비트코인캐시 | 664,000 | 0 |
이더리움 | 3,429,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10 | ▲40 |
리플 | 3,095 | ▲11 |
퀀텀 | 2,65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554,000 | ▲104,000 |
이더리움 | 3,43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320 | ▲30 |
메탈 | 913 | ▲2 |
리스크 | 512 | ▲3 |
리플 | 3,093 | ▲11 |
에이다 | 790 | ▲2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90,000 | ▲80,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0 |
이더리움 | 3,42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00 | ▲120 |
리플 | 3,094 | ▲9 |
퀀텀 | 2,658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