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 협업 지속

기사입력:2021-03-05 16:46:21
WHY DON’T WE 뮤직비디오 스틸샷.(사진=지프)

WHY DON’T WE 뮤직비디오 스틸샷.(사진=지프)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지프(Jeep®)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의 협업을 지속한다.

지프는 비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 이어 ‘WHY DON’T WE’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와 ‘올 뉴 지프 랭글러(All New Jeep Wrangler)’ 모델 10대를 노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말 비(RAIN)의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넘치는 포스를 과시했던 지프는 이번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올 뉴 지프 랭글러 10대로 무대를 에워싸며, 화려한 조명과 지프만의 독보적인 바디 컬러로 더욱더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에 걸맞은 거친 감성을 선보였다.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슬롯 그릴, 원형의 LED 헤드램프 등으로 지프 대표 모델의 클래식하면서도 야성적 감성을 고스란히 드러내, 색다른 지프의 매력을 담았다.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국내 1호 차 오너이기도 한 비(RAIN)는 일상과 일터에서 모두 지프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이를 국내외 팬들에게 알리고 있다. 지난 9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 차 인도식에서 네이버 TV ‘Rain(정지훈)’ 채널을 통해 지프 오너들만의 수신호 인사법인 ‘지프 웨이브(Jeep Wave®)’를 시현하며 오너들 사이에 소속감과 유대감을 자극하기도 했으며, 유튜브 채널 ‘시즌 비 시즌’, 개인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활동을 통해 지프의 진가를 전파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랜드 홍보대사와 지프의 대표모델을 지속적으로 컬래버래이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비(RAIN)가 선보이는 상당한 영향력과 지프에 보여주는 열정에 깊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프와 비(RAIN)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프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널리 고객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07.50 ▲20.61
코스닥 900.42 ▲9.56
코스피200 579.46 ▲4.2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851,000 ▼334,000
비트코인캐시 813,500 ▲4,500
이더리움 5,74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820 ▼40
리플 3,733 ▼6
퀀텀 2,778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900,000 ▼406,000
이더리움 5,75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790 ▼90
메탈 658 ▼6
리스크 302 ▼1
리플 3,736 ▼4
에이다 907 ▼3
스팀 12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850,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812,000 ▲2,000
이더리움 5,75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730 ▼190
리플 3,735 ▼4
퀀텀 2,785 ▲22
이오타 205 ▼2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