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가 여름 성수기를 넘어 가을에도 계속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계절성이 강했던 얼음정수기가 지속적으로 판매증가를 보이는 이유로는 '얼음정수기의 전기요금이 냉정수기와 비교할 때 거의 차이가 없어 얼음소비량이 다소 줄어드는 계절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청호나이스의 지속적인 광고/마케팅도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얼음정수기는 이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의 원조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얼음정수기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매출, 20% 증가
기사입력:2020-11-20 16:45: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90.59 | ▼76.57 |
| 코스닥 | 938.83 | ▲1.49 |
| 코스피200 | 574.49 | ▼13.4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840,000 | ▼2,839,000 |
| 비트코인캐시 | 809,500 | ▼25,500 |
| 이더리움 | 4,481,000 | ▼16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690 | ▼900 |
| 리플 | 2,870 | ▼53 |
| 퀀텀 | 2,106 | ▼4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847,000 | ▼2,717,000 |
| 이더리움 | 4,483,000 | ▼15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700 | ▼900 |
| 메탈 | 543 | ▼16 |
| 리스크 | 299 | ▼4 |
| 리플 | 2,871 | ▼53 |
| 에이다 | 574 | ▼24 |
| 스팀 | 98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830,000 | ▼2,830,000 |
| 비트코인캐시 | 808,000 | ▼28,500 |
| 이더리움 | 4,484,000 | ▼16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700 | ▼930 |
| 리플 | 2,869 | ▼54 |
| 퀀텀 | 2,118 | ▼2 |
| 이오타 | 134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