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가 여름 성수기를 넘어 가을에도 계속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계절성이 강했던 얼음정수기가 지속적으로 판매증가를 보이는 이유로는 '얼음정수기의 전기요금이 냉정수기와 비교할 때 거의 차이가 없어 얼음소비량이 다소 줄어드는 계절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청호나이스의 지속적인 광고/마케팅도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얼음정수기는 이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의 원조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얼음정수기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매출, 20% 증가
기사입력:2020-11-20 16:45: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012,000 | ▲682,000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3,000 |
이더리움 | 4,006,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50 | ▲240 |
리플 | 3,792 | ▲27 |
퀀텀 | 3,035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22,000 | ▲552,000 |
이더리움 | 4,006,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240 |
메탈 | 1,034 | ▲12 |
리스크 | 578 | ▲6 |
리플 | 3,792 | ▲25 |
에이다 | 989 | ▲11 |
스팀 | 19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98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1,500 |
이더리움 | 4,006,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40 | ▲230 |
리플 | 3,792 | ▲24 |
퀀텀 | 3,026 | ▲24 |
이오타 | 264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