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매출, 20% 증가

기사입력:2020-11-20 16:45: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가 여름 성수기를 넘어 가을에도 계속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계절성이 강했던 얼음정수기가 지속적으로 판매증가를 보이는 이유로는 '얼음정수기의 전기요금이 냉정수기와 비교할 때 거의 차이가 없어 얼음소비량이 다소 줄어드는 계절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청호나이스의 지속적인 광고/마케팅도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얼음정수기는 이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의 원조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얼음정수기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5.77 ▼7.46
코스닥 800.47 ▲2.77
코스피200 428.07 ▼0.3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9,012,000 ▲682,000
비트코인캐시 718,500 ▲3,000
이더리움 4,006,000 ▲21,000
이더리움클래식 24,950 ▲240
리플 3,792 ▲27
퀀텀 3,035 ▲2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922,000 ▲552,000
이더리움 4,006,000 ▲19,000
이더리움클래식 24,970 ▲240
메탈 1,034 ▲12
리스크 578 ▲6
리플 3,792 ▲25
에이다 989 ▲11
스팀 194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8,980,000 ▲590,000
비트코인캐시 718,500 ▲1,500
이더리움 4,006,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4,940 ▲230
리플 3,792 ▲24
퀀텀 3,026 ▲24
이오타 26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