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매출, 20% 증가

기사입력:2020-11-20 16:45:1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가 여름 성수기를 넘어 가을에도 계속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가을철(9~10월) 얼음정수기 판매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0% 증가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의 역사를 만들어 온 기업이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제품으로, 최근엔 임영웅 모델의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가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계절성이 강했던 얼음정수기가 지속적으로 판매증가를 보이는 이유로는 '얼음정수기의 전기요금이 냉정수기와 비교할 때 거의 차이가 없어 얼음소비량이 다소 줄어드는 계절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제품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도 어필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청호나이스의 지속적인 광고/마케팅도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얼음정수기는 이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의 원조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얼음정수기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17.76 ▲10.66
코스닥 872.10 ▲3.36
코스피200 350.28 ▲1.6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1,297,000 ▲196,000
비트코인캐시 343,700 ▼6,000
비트코인골드 10,510 ▲90
이더리움 662,5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7,345 ▲35
리플 720 ▲16
라이트코인 95,100 ▲600
대시 122,600 ▲1,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1,293,000 ▲211,000
비트코인골드 9,300 ▲300
이더리움 581,800 ▲60,000
이더리움클래식 7,170 ▲285
리플 285 ▲1
에이다 153 ▲32
퀀텀 2,555 ▲20
네오 20,280 ▼37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548,000 ▲7,000
비트코인캐시 293,200 ▼400
비트코인골드 19,040 0
이더리움 288,000 ▼1,500
이더리움클래식 8,440 ▼75
리플 247 ▼0
퀀텀 2,143 ▼43
라이트코인 55,70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