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출고 고객이라면 누구나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19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연락(전화 또는 문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새로운 문화를 이끌어가는 2030 세대가 주축을 이루는 XM3 고객들과 함께 르노삼성자동차의 첫 번째 컬처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코로나로 집안에서 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XM3 고객들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며 “향후 다른 차종의 오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컬처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과 르노삼성자동차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