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삶이 편리하도록 돕는 제품인 식기세척기에 주목했다.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얻자, 주방 일을 줄여주고 위생까지 챙겨주는 식기세척기 구매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이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20년 1월 1일 ~ 7월 13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한 식기세척기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19년 1월 1일 ~ 7월 13일) 약 242% 늘었다. 지난해 1월부터 7월 13일(‘19년 1월 1일 ~ 7월 13일)까지 판매한 식기세척기 매출액도 직전해 같은 기간보다(‘18년 1월 1일 ~ 7월 13일) 약 167% 늘었다.
‘비스포크 스타일 12인용 식기세척기’ 단독 출시 모델은 롯데하이마트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139만원이며, 7월 한달 간 5만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7월 말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를 1만 5천포인트 적립해준다. 여기에 지정 업체를 통해 제품 설치까지 완료하면, 엘포인트를 12만포인트 추가로 제공한다. 15일에는 출시를 기념해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제품을 소개한다. 생방송 중 해당 페이지에서 제품 구매하면 18만원 상당 고급 냄비를 증정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A/S를 신청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