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대표 브랜드인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의 신규 유튜브 광고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온에어 된 케펜텍 유튜브 광고는 지난해 말 선보였던 ‘케펜텍 핫(HOT)’에 이어 최근에 ‘케펜텍 쿨(COOL)’ 출시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케펜텍’의 전체 제품 라인업 구성이 마무리 됨에 따라 더욱 강화 된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꾀하고자 하는 전략적인 판단에 의거하여 기획 되었다.
국내 최초로 케펜텍에 적용된 ‘에어플로우(Air-Flow)’공법은 피부 공기 순환을 도와 땀 배출이 잘 되게 하고 이러한 특장점은 최고급 린트포의 부착력에 연계되어 사용시간이 길어지게 하며 이에 따른 제품의 효능 효과를 배가 시킨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기존 케펜텍과 최근 계절성에 맞춰 연이어 출시된 ‘케펜텍 핫’ 및 ‘케펜텍 쿨’의 소비자층 확대를 위해 이번 온라인 광고 집행뿐만 아니라 더욱 강화된 마케팅활동 등으로 50~60대 고객층은 물론 무리한 운동과 업무 등으로 관절과 근육에 통증을 느끼는 20~40대의 연령층까지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계획이다”고 전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