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한화리조트에 선보이고 있는 스위트 객실은 2베이-2베스(2bay-2bath) 구조로 객실 내 체류성을 확대하고 개별 공간 기능을 강화하여 고객의 이용 목적에 따라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로 해당 스위트 이용 만족도 조사에서 90%이상 긍정 답변을 하였으며, 지난 ‘황금연휴’ 기간 스위트 객실 평균 투숙률은 93%로 일반 객실 평균인 89%보다 4%이상 높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이후 일상생활이 무너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고객 라이프 스타일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고, 특히 프리미엄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요가 보다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라며, "당사의 스위트 객실 확대는 이러한 부분을 선제적으로 반영한 전략으로 고객 만족도와 매출(회원권 분양 등)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결과물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도 지속 진행할 예정"라고 전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는 앞으로도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와 레저, 여행 트렌드에 부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레저기업으로서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고객의 안전한 휴식 제공을 최우선으로 전 사업 부문에 걸쳐 모든 임직원의 건강 상태 체크와 개인위생교육을 상시로 진행하며, 전문 방역업체와 주기적으로 모든 공간을 방역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