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속 정우성은 ‘중고차 살 땐 역시 케이카, 케이카는 솔직카니까요’라며 중고차를 직접 매입•진단•관리•판매하고 책임까지 지는 케이카만의 ‘직영 시스템’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15초 버전인 ‘온라인 바로결제 바로배송’편에서는 케이카의 내차사기 홈서비스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공개된 영상 속 정우성은 ‘정우성, 왜 우성?’이라는 이름을 활용한 위트 있는 질문에 미소를 지으며 ‘중고차 잘 샀거든’이라고 대답한다.
이어 ‘어떻게?’라고 묻는 질문에 ‘집에서, 누워서’라고 답한다. 케이카는 이 장면에 ‘K Car 홈서비스, 온라인 바로결제-바로배송’ 자막을 활용해 24시간 즉시 결제를 통해 온라인 중고차 쇼핑을 즐기는 케이카만의 내차사기 홈서비스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정인국 K카 대표이사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온라인 맞춤형 즉시 결제와 집 앞 배송이 가능한 케이카와 함께라면 집에서도 빠르고 쉽게 중고차를 사고 팔 수 있다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솔직해서 더 믿을 수 있는 케이카의 브랜드 경쟁력에 배우 정우성이 지닌 진솔한 이미지를 더한 광고 캠페인으로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중고차 쇼핑 환경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