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들은 #레모나스타일 로 해시태그를 달아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 한 뒤, 레모나 공식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 안내된 주소를 통해 공모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1등에게는 무려 1000만원(1팀)의 상금이 수여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500만원(3팀)과 300만원(5팀)의 상금이 주어진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오랫동안 '국민 비타민C' 레모나로 비타민 명가의 자존심을 지켜온 경남제약이 트렌드에 발맞춰 레모나 유튜브 공모전을 개최한다"며 "레모나가 가지고 있는 밝고 상큼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레모나와 함께하는 다양한 상황과 재미있는 활용안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은 63년 전통을 자랑하는 기업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비타민 '레모나', 국민 무좀약 '피엠' 제품군과 인태반 제제 피로솔루션 '자하생력', 목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인후염 트로키제제 '미놀에프트로키' 등을 생산·판매하는 일반의약품 전문제약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