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씨름선수 박정우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300만 뷰 돌파

기사입력:2020-02-18 10:05:40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002270)는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의성마늘 만두’ 광고 영상은 지난해 12월 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박정우 선수는 탄탄한 근육과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강인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TV에서 방영하는 씨름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정우 선수가 큰 활약을 보이면서 의성마늘 만두 영상은 업로드 약 2개월 만에 300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정우 선수가 소개한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정평이 나있는 ‘의성마늘’을 넣어 풍미를 높이고 속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만두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해 담백함은 더하고 느끼함은 잡았다. 마늘이 고기, 야채 등 만두소의 맛을 돋워주어 한층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마늘은 삶은 뒤에 다져 넣어 아린 맛 없이 은은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10여종의 제품이 운영되고 있다.

최근 의성마늘 만두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신제품이 추가로 출시되기도 했다. 1월에 출시된 ‘의성마늘 얇은피 왕교자’는 0.65mm 두께의 얇은 피를 사용해 꽉 찬 만두 속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한층 부드러운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만두다. 길쭉한 초승달 형태로 베어먹기 편리하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의성군청 씨름단 소속의 박정우 선수가 인기를 모으며 품질 좋은 의성마늘을 활용한 당사 제품과 광고도 함께 주목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의성마늘햄’과 ‘의성마늘 만두’ 등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187.93 ▲6.54
코스닥 759.90 ▲2.56
코스피200 290.62 ▲0.9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924,000 ▼16,000
비트코인캐시 271,400 ▼1,200
비트코인골드 10,880 ▼10
이더리움 276,500 ▼700
이더리움클래식 6,850 ▼40
리플 217 ▼0
라이트코인 50,400 ▼50
대시 81,600 ▲3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942,000 ▼18,000
비트코인골드 11,150 ▲780
이더리움 277,000 ▼850
이더리움클래식 6,800 ▼680
리플 217 ▼1
에이다 119 ▲1
퀀텀 2,105 ▼5
네오 11,890 ▼75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1,548,000 ▲7,000
비트코인캐시 293,200 ▼400
비트코인골드 19,040 0
이더리움 288,000 ▼1,500
이더리움클래식 8,440 ▼75
리플 247 ▼0
퀀텀 2,143 ▼43
라이트코인 55,70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