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피콜은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B급 감성의 광고 영상 ‘해피콜 뽕플래쉬’를 제작, 지난 6일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는 드럼 연주자로 변신, 신나는 트로트 노래에 맞춰 해피콜 프라이팬·냄비 등으로 만들어진 드럼을 열정적으로 연주한다. 트로트 가사에는 ‘실속 있는’, ‘젊은’, ‘다가가는’ 등 새롭게 정립한 해피콜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아냈다.
‘해피콜 뽕플래쉬’ 영상은 공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다니엘 헤니와의 구성진 콜라보가 인상적이다”, “노래가 중독적이다”, “해피콜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 등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피콜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1월 19일까지 ‘해피콜 뽕플래쉬 발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라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20cm’와 ‘샤인블랙 플러스 프라이팬 20cm’를 특가로 500개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도 리그램, 가사 빈칸 맞추기 등 캠페인 영상 관련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