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는 이번 티몰 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DPC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의 공식판매를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공동마케팅 활동 등 사업 개발 및 혁신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 독자적인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갖춘 제품들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DPC는 올해 5월 티몰 글로벌에 입점 해 화장품 부분에서 약 6개월간 75억, 8월 입점한 티몰 닷컴에서는 약 3개월간 38억의 디바이스 매출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날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엠에스코 서문성 대표, 알리바바 그룹 코리아 총괄대표 정형권, 티몰 글로벌 김민화 매니저,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한편, DPC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핑크 아우라 쿠션 라인은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커버력과 동시에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으로 큰 인기를 끄는 중이다. 또한, 최근 방송된 왕홍 셜리 ‘타오바오 라이브’ 생방송에서도 핑크 아우라 쿠션 화이트레더 에디션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웨이야, 셜리, 오스틴 등 다양한 왕홍들과 콜라보를 통해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DPC 제품들을 소개해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