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생수 시장은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연도별 생수 카테고리 매출을 살펴보면, 17년 19%, 18년 24%, 19년 (~9월) 26% 등 매년 두 자릿 수 신장을 기록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2017년 3월 온리프라이스 생수를 출시하는 등 고품질의 생수를 선보이고 있다.
온리프라이스 생수는 2017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46백만개 판매(2L 낱개 기준)를 기록하고 있는 가성비 높은 생수로, 온리프라이스 상품 중 판매량 Top 10을 차지하고 있을 만큼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는 상품이다.
온리프라이스 생수는 천연 미네랄이 함유된 생수로, 세종대왕이 즐겨마시던 수원지인 충남 천안에서 취수한 100% 천연 암반수이다.
롯데마트 강태성 음료MD (상품기획자)는 “온리프라이스 생수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 하는 할인 행사”라며, “지속되는 경기 불황에 소비자 가계 물가안정을 위해 고품질의 생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