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운데 오른쪽 순으로)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 등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한국지엠 임직원 및 한국능률협회컨설팅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한국지엠)
이미지 확대보기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로서 쉐보레는 그동안 판매점 영업직원의 우수한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올해 최초로 AS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것이다.
쉐보레는 지난 17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 부사장을 비롯해 회사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 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다”며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