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상품성 올리고 가격 낮춘 ‘2020년형 SM6’ 출시

기사입력:2019-07-15 17:48:23
2020년형 SM6.(사진=르노삼성자동차)

2020년형 SM6.(사진=르노삼성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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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최영록 기자] 르노삼성차가 자사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에 따르면 이번 2020년형 SM6는 상품성을 한층 강화하면서도 트림별 가격은 유지하거나 내려 합리적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특히 SE와 LE/RE 트림의 경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주요 편의사양을 충분히 기본화하고도 가격은 각각 50만원, 30만원 인하해 실질적인 고객 혜택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감각적인 드라이빙과 세련됨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S-Look 패키지(스포티 패키지) 옵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THE NEW QM6에 이어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020년형 SM6에도 최고급 플래그십 브랜드인 프리미에르(PREMIERE)를 도입했다.

2020년형 SM6 2.0 GDe 모델의 가격은 트림별로 ▲PE 2405만원 ▲SE 2636만원 ▲LE 2808만원 ▲RE 3043만원으로 구성했다. 또 1.6 TCe 모델은 ▲LE 2960만원 ▲RE 3181만원이다.

여기에 최상의 품질과 사양, 디테일을 갖춘 2020년형 SM6 프리미에르의 가격은 ▲2.0 GDe 3294만원 ▲1.6 TCe 3431만원으로 책정했다.

르노삼성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2020년형 SM6는 트림별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사양은 추가해 프리미엄 가치를 높인 반면, 불필요한 사양은 제외해 가격을 내림으로써 동급 최상의 가성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새롭게 선보인 S-Look 패키지 및 프리미에르 브랜드를 통해 고객 선택폭을 넓히고자 했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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